리뷰2015. 2. 18. 22:24

품질좋은 막대걸레 3m 스코치브라이트★

 

 

 

 

 

 

 

배우 이서진씨의 청소 추천상품 막대걸레 3m 회사제품의 스코치브라이트!

저도 이번에 구매하게 되었는데 제가 생각했던만큼 편하고 좋은것 같아요!!

일단 걸레질 할때 허리도 아프고 팔도 아프고 그래서 막대걸레 한번 사야지 했엇는데 진작 살껄 그랬나봐요ㅜ

 

 

 

 

요롷게 생긴 막대걸레인데요!!

각 모서리에 있는 홈에다가 손가락으로 한번 꾹 눌러주면 고정이 쉽게 되더라구요!!

빼낼때도 그냥 잡아당기면 빠지구요ㅎㅎ 사용하기 편하게 잘 만들어놨더라구요ㅎ

 

 

 

 

제가 구매했을때는 3M이라는 회사에서 이벤트로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고 있었다고 하네요ㅎ

이렇게 할인이벤트 잘 안하는데 하는거라며^^;

제가 생각해도 좀 구성품도 좋고 괜찮은 가격에 사는거라 생각이 되었구요~

 

 

 

 

막대걸레말고 들어있던 청소물품!

걸레

정전기 청소포

1회용 물청소걸레포(이건 샘플로 1개 들어있었어요! 한번쓰고 버리니 확실히 편하더라구요!)

 

 

 

사용하기 편한 길리로 조절하는것도 편하게 슉슉~ 잘 작동되네요ㅎ

 

 

 

이 버튼으로 조절을^^

 

 

 

이 막대걸레의 장점들이 나열된 텍스트ㅎ

제가 걱정했던 부분은 걸레부분이 돌아가는데 내구성이 약하지 않을까 생각했었는데

힘을 꾹줘서 사용해봐도 부서질것 같은 느낌은 하나도 없었어요ㅎㅎ

구매만족을 느끼게 해주게 해주세요^^

 

 

 

 

Posted by Real봉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