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2014. 4. 21. 19:37

 주말에 반포대교 남단에 있는 픽시놀이터에 다녀왔어요^^

 

픽시놀이터는 픽시타는 사람들이 여기에 모여서 트릭연습을 하고 놀아서 픽시놀이터로 불려요ㅋㅋ

 

예전에는 사이클만 타고 가봤지 픽시타고 픽시놀이터에 가기는 첨인데 기분이 묘하더라구요 ㅋㅋㅋㅋ

 

웬지 누가 막 반겨줄거 같고ㅋㅋㅋㅋ 막 집에 온느낌??ㅋㅋ

 

하지만 저는 트릭픽시가 아닌 트렉픽시ㅎㅎㅎ;;

 

오늘 날씨가 너무 좋아 자전거타고 달리기에 너무 좋고 스트레스도 팍팍 풀리고 좋았어요~!

 

아니나 다를까 반포미니스탑편의점이랑 픽시놀이터에 이른시간임에도 불구하고 사람이 많더라구요ㅋ

 

한강에 사람 진짜 많을때는 진짜 헬임...ㅡ.,ㅡ;;;

 

 

 

 

 

캬~~~ 구름도 별로 없고 해도 쨍쨍~~

 

저는 자전거를 타고 달리고 있지만 기분만큼은 날아가고 있네요ㅋㅋㅋ

 

항상 이런날씨만 있으면 안되는걸까요?ㅠㅠ

 

이젠 꽃들도 많이 피고 새싹들도 많이 피고 곧 봄이 가고 여름이 올듯해요~~

 

또 깜뎅이가 되는건가요~~ㅋㅋㅋ,,,,,

 

 

제가 타던 로드의 핏팅을 뽀개고 픽시에다가 130미리 3T스템을 박았어요~ㅎㅎ

 

그랬더니 이제야 좀 짜세도 나오고 허리가 안아프네요ㅎㅎ

 

오늘 픽시가지고 나온김에 바테잎도 감을려고 했는데 피직테키 블랙컬러가 없다고 하네요ㅜ

 

사이클에도 피직테키장착중인데 빳빳하니 와따인데ㅋㅋㅋㅋ

 

SIDI 로드카본와이어랑 피직테키 바테잎은 앞으로 계속 쓸 것으로 예상되어짐 ㅋㅋㅋ

 

그만큼 저한테 딱 맞는 것들이네요ㅎㅎ

 

 

 

 

햇빛을 피해 연인, 가족, 친구 등등 삼삼오오 모여서 텐트를 치고 캠핑중~~

 

잔디밭에 누워 여유로움을 만끽 할 수 있는 자체가 힐링일듯해요~~

 

평일에 지친 심신을 주말에 제대로 풀어주시고 있군요ㅎㅎ

 

시간여유가 많이 생기면 저도 한번 해보고싶네요^^

 

 

 

 

 

 

 

여기가 픽시놀이터에요.

 

벤치에 앉아 계시는분들은 다 사이클 타시는분들이네요ㅎㅎㅎ

 

자전거 안타시고 뭐하시남요''?ㅋㅋㅋ

 

어디 가실려고 누구 기다리나봅니다~~~

 

픽시도 몇대 있었는데 예전보다는 숫자가 많이 줄은듯 하네요ㅎㅎ

 

 

 

 

오늘 처음보는 무슨 장사판이 열렸더라구요ㅎㅎ;;

 

쌩뚱맞게 여기서 이러시면 아니아니되요ㅜ;;

 

누가 이런거 사러 여기까지 오나요...

 

에휴 답답..;;

 

 

 

 

여기는 2년전에 자전거타고 나와서 친구들이랑 치맥먹고 했던곳ㅋㅋㅋㅋ

 

아~~ 그때가 눈앞에 아련하네요ㅎㅎㅎ

 

치맥먹고 있으면 픽시 개..들이 막 올라왔다가 내려갔다가 쿵쿵거리고 ㅋㅋㅋ

 

싮새... 닭다리 먹고 싶었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제 막 시즌시작이라 그런가요??

 

좀 뭔가 관리가 안되고 있다는 기분이 드네요;;

 

 

 

 

여기 사이사이에 풀이 자라나고 있네요ㅎㅎ

 

그냥 딱봐도 여기는 앉아 있는곳이 아니구나 라는 느낌이 드는군요.

 

2년전에는 풀떼기 하나도 없고 깔끔하고 좋았는데 ㅎㅎㅎ

 

안본사이에 많이 바뀌었네요;;

 

 

 

 

여기는 반포대교이고 밑에 있는다리가 잠수교인데요~

 

반포대교에서 저녁 8시인가? 되면은 여름에 음악과 함께 분수쑈를 하는데 완전이쁘답니다ㅋㅋ

 

저도 2년전에 자전거타고 반포대교로 오면서 처음봤는데 와 이런곳도 있구나 하고 감탄했다는ㅋㅋㅋ

 

못보신분들은 여름되면 꼭 한번 오셔서 픽시놀이터에서 캠핑하면서 놀다가 밤에

 

분수쇼보고 하면 좋을 것 같네요^^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바삭바삭 프링글스!!  (0) 2014.04.25
초간단 참치마요 만들기!  (0) 2014.04.24
오늘의 회사점심은 스파게티  (0) 2014.04.18
뒷동산 다녀오기  (2) 2014.04.17
종로 광화문 구경가기!  (0) 2014.04.15
Posted by Real봉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