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2015. 8. 15. 18:15

 필립스 이어폰 블랙

 

 

 

그동안 20만원대 이어폰만 사용하다가

1년에 한번씩 단선으로 교체하게 되더라구요ㅜ

확실히 음질은 좋긴한데

자주 사용하다보니 오래 못가네요ㅜ

그래서 이번엔 저가제품으로 한번 사보았어요!

2~3만원대 필립스 이어폰!!

10년전엔 이런 제품들의 퀄리티가 많이 떨어졌는데

이번에 사서 들어보니 오~~

많이 좋아졌네요ㅎㅎ

솔직히 많이 놀랬어요^^;;

 

 

 

 

 

 

 

 

처음엔 과연 이게 괜찬을까..

걱정했지만 10분동안 고민끝에

구매한결과 구매하기 잘 했단 생각이 물씬~ㅎ

역시 필립스랑 소니는 일단 반은 먹고 들어가니까

괜찮은것 같네요ㅎㅎ

 

 

 

 

 

 

 

 

 

제가 원래 쓰던 이어폰은 닥터드레였는데

닥터드레는 터치가 통화on

그리고 음악 정지&플레이

밖에 안되었어요ㅎㅎ

 

물론 아이폰에 꼽으면 음량조절

다음곡듣기까지 다 됬겠지만요^^;

 

근데 이 필립스는 다음곡까지 듣기되니 편하더라구요ㅋ

가장많이 쓰는게 다음곡 듣기니깐요ㅋ

 

 

 

 

 

 

 

 

 

 

클리어 네츄럴 사운드

이거 보고 구매하게 됐다고해도

과언이 아니였네요ㅋㅋ

 

저는 개인적으로 저음으로 듣길 좋아하는데

나름 꾀나 만족시켜주네요ㅎ

가격대비 성능 대만족^^

 

 

 

 

 

 

 

 

Posted by Real봉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