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2015. 4. 28. 10:47

 한우 꽃등심 + 소주한잔 ♥

 

 

 

오늘 동생네 가게에 놀러갔는데 저녁먹을 준비를 하더라구요!

무려! 한우 꽃등심!!!^^

저는 먹을복이 있는 사람.. 헤헷ㅋ

동생이 고기하나는 정말 끝내주게 굽는데 완전 기대되더라는ㅎㅎ

저녁먹으면서 한우먹는거였는데

소주가 빠질수 있나요?ㅎㅎ

진짜 금상첨화였어요ㅜㅜ 후후~~

자주 동생네 가게에 놀러와야겠네요ㅋㅋ

 

 

 

 

 

 

 

미디엄 으로 구워져가는 첫 꽃등심ㅋㅋ

와~~ 소주한잔에 이거 한점이면 진짜 행복이라는 단어가

머릿속에 새록새록 떠오르네요~!

지금도 먹고싶어져요ㅜㅜ 막 침샘이.. ㅋㅋ

 

 

 

 

 

 

 

저녁밥상 셋팅ㅎ

한우먹을땐 특별한 반찬거리가 필요없죠^^

기름장만 있으면 오케이!!

조촐하면서도 기가막힌 밥상ㅋㅋㅋㅋ

아~~~ 급 배고파지네 훅ㅋㅋ

 

 

 

 

 

 

사랑하는 동생들과

성북구 길음동 땡칠이비어에서

소주한잔

 

 

 

 

 

 

한우를 처음엔 미디엄으로 구웠다가

나중엔 미디엄 레어로 구워서 먹었답니다ㅎㅎ

고기가 워낙 좋은 고기여서 잘 구워진다고 하네요ㅎ

 

 

 

 

 

꽃등심도 왔으니 이제 본격적으로 먹방시작ㅎㅎ

오늘 사온 고기는 자그만치 꽃등심 2근 삼겹살 반근ㅋ

3명이서 다 먹을수 있을까ㅋㅋㅋ

 

 

Posted by Real봉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