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2014. 12. 27. 23:00

화성 볼링장 동호회 정말 재밌네요!!

 

 

 

이번달 회사에서 하는 볼링동호회가 진행되었어요ㅎ

저희 회사는 화성 기아자동차 근방에 있는데 그 근처 번화가쪽에 볼링장으로 가게 되었네요^^

동네가 그리 크지 않아서 볼링장이 그다지 크지 않고 아담한 곳인줄만 알고 있었는데

막상 가보니까 아주 깔끔하고 생각보다 굉장히 크더라구요ㅎㅎ

레인이 몇개인지 세보진 않았지만 서울에 있는 볼링장만큼 굉장히 컸어요ㅎㅎ

이동네 사람들은 볼링은 자주 치나봅니다ㅋㅋ

 

아니나 다를까.. 옆에 오신 두분이 계신데... 완전 고수였어요;;

스핀을 완전 획획~ 주시던데 구력이 높으신것 같더라구요;;

근데 막 장난치면서 하는건 보기 안좋았어요^^;;

 

그리고 벽쪽에 막 올스트라이크 치신분들 이름들도 막 걸려있고

동호인분들 장비들도 줄줄이 나열되있던데ㅎㅎ

볼링도 열심히 하면 재밌는 스포츠겠구나 생각했습니다.

 

하지만 저는 그냥 볼링은 그냥 회사사람들끼리 즐겁게 즐기는정도만 할려구요^^;

아무튼 즐거운 시간이였어요ㅎ

 

 

 

 

 

 

 

 

 

 

 

Posted by Real봉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