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용한정보2014. 10. 18. 23:00

김오곤 수면다이어트 복온궁 진솔한 후기♡

 

 

 

 

 

 

후덥지근한 노출의 계절 여름이 지나고 밤낮으로 기온이 뚝 떨어지는 가을의 날씨가 다가왔네요~

어느지역은 벌써 단풍여행도 갈만큼 이제 서서히 겨울이 다가오고 있는데 혹시 다이어트를 생각하고 계신가요?~

저는 2주 전부터 미리 시작해서 지금 11kg을 감량에 성공했답니다^^ㅎ

수면한방다이어트,, 많이 궁금하실꺼라 생각이 드는데요~ 저도 시작하기전에는 정말 나한테도 엄청난 효과가 나타날까하는 고민을 많이 했었는데 직접 느껴보니까 와~~ 이렇게 빨리 효과를 볼수 있다는것이 너무너무 놀라웠고

지금은 너무 행복한 하루하루를 보내고 있습니다.

김오곤 복온궁다이어트 비용이 처음엔 부담이 되어 내가 직접 발품팔아 잘 알아보면 조금이나마 괜찮은 가격으로

진행할수 있을것 같아 결국 찾아내서 만족하는 가격으로 진행하였고 효과도 말도 안될정도로 나타나고 있답니다ㅎ

약 2주전에 시작을 해서 무려 11kg나 감량을 하고 지금도 계속 빠지는중이랍니다ㅎ

더도말고 덜도말고 아이를 낳기 전몸매로만 돌아가는게 목표로 하고 있는데 조만간 목표를 달성할것 같네요^^

그동안 과체중때문에 엄청난 스트레스였는데 김오곤 수면다이어트 복온궁을 만나지 못했다면 이런 행복을 못느꼇을것

같네요ㅎㅎ 복온궁 다이어트로 제가 이렇게 성공했는데 여러분들도 잘 확인해보시고 큰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네요ㅎ

 

 

 

 

 

 

 

저는 처음에 나중에 알아서 빠지겠지했는데 주위에서 너 너무 많이 찐거 아니냐며,, 살좀 빼라고,, 등등 얼마나 스트레스를 받았는지 모릅니다.. 비록 출산으로 살이 쪘긴 했지만 관리를 안한 저의 잘못도 있었죠.. 하지만 살로 스트레스를 받으니 오히려 밥도 더 많이 먹게되고 이제는 정말 감당이 안되는 제모습을 보니 정말 충격이였고 정말 심했습니다..;

이랬던 제가 2주동안 11kg를 감량하면서 음식조절을 제대로 해봤다거나 운동을 미치도록 해본적은 하나도 없었습니다.

상담을 통해서 받은 방법대로만 하라는데로 했고 평상시 하던그대로 생활해왔었어요.. 근데 정말 효과가 나타나더군요

혼자 다이어트할때는 몸에 무리오고 빈혈도 많았고 건강에 문제가 많았었는데 복온궁을 진행하면서 살도 많이 빠지고

건강도 많이 좋아졌어요. 제가 알아본곳에서 상담할때 건강상에 대해서 물어보았는데 한방재료로 만들었기 때문에

부작용따윈 전혀없다고 하시길래 믿고 진행했는데 믿은만큼 배신은 없었네요ㅎ

오히려 한방재료로 만들기 때문에 여성들에게 좋은성분들만 있는데 처음에 알아보시는 분들이 이부분에 대해서

많이 물어본다고 하네요~ 지금 현재까지 요요현상이나 부작용은 전혀 없었고 그외에도 어떠한 문제도 없었고

현재 무난하게 11kg 다이어트에 성공했습니다ㅎㅎ

다이어트비용 저렴하게 진행해서 그런지 기쁨이 배가 되는것 같더라구요~ㅎ 그래서 어떻게 다이어트 하냐는 분들에게

하나같이 복온궁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드리고 추천해드리고 있답니다^^

 

 

 

 

 

 

이 한방수면다이어트는 정말 신기한게 뭐냐면은 개인별 체질의 특성에 따라 연구개발된 감량법으로 잠자는동안

여자에게 중요한 복부, 자궁을 따뜻하게 하며 비만체질을 개선하는 30, 40, 50대 여성에게 특히 좋다고 합니다.

20가지 한방재료들이 다이어트뿐만 아니라 여성질환도 개선된다고 하네요^^ㅎ

저도 다른분들의 수면다여트 후기들과 같이 저도 이만큼 큰 효과를 보았습니다~! 아하.. 근데 이게 남성분들에게는

효과가 없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꼭 여성분들만 알아보시면 좋겠구요. 워낙 많은분들이 효과를 보고계시니

혹시라도 시작하시는 분들 계시면 꼭 참고하셨으면 좋겠내요~ㅎ

김오곤박사님은 우리나라에서 유명하신 분들중 한분이시라 이 다이어트에 대해서 인지도가 사람들에게 많을거라고

생각되네요.. 저도 김오곤박사님은 알고 있었는데 복온궁에 대해서 알아보다가 시작하게 되었으니 충분히 믿으셔도

될거라 생각이 듭니다ㅎㅎ

요즘들어 부쩍 이쁜옷들을 보면 다 입어보고 싶고 빨리 여름이 왔으면 하는 생각도 해보네요~

신랑도 좋아하고 이쁘다이쁘다 해주니 자신감이 덩실덩실 넘치려고 하네요^^

 

 

 

 

 

 

 

 

이렇게 복온궁다이어트 시작하려는 분들에게 주소하나 남겨드릴테니 참고하시면 정말 도움되실꺼에요!

복온궁이 어떤것인지 바로 확인할수 있고 제가 진행했던것처럼 바로 상담도 해볼 수 있기 때문에 모든것을 알아 가실수 있는 곳이라고 생각되네요. 저도 여기서 시작했구요. 더이상 스트레스받지 마시고 어렵지 않게 정말 쉽게 저처럼

꼭 성공하셨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무엇보다도 건강해야 다이어트를 성공했다고 생각하는데 부작용 하나없는 어떠한

증상없이도 신기한 만큼 여러분도 꼭 느껴보시길 바래요^^

 

 

 

 

여기입니다ㅎ      http://leaderscpa.com/merchant/gung365/log.asp?pid=sulsa222&code=341

 

 

 

 

Posted by Real봉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