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용한정보2014. 6. 17. 21:47

 

 

 

한달 전까지만 해도 저에게 살은 영원한 동반자로 여기고 있었는데 지금은 13kg을 감량을 성공했지만

2kg만 더 빼려고 진행하고 있는중입니다^^

이제 본격적으로 여름이 다가오고 있는데 정말 저도 몰라보게 제가 달라진 모습을 보니 정말 자신감이 생겨 너무 좋네요!

얼굴윤곽도 많이 달라지고 눈도 커지고요ㅎㅎ 완전 전신성형수술 받은것처럼 이미지가 바뀌니까 주변사람들 볼때마다

정말 이뻐졌다는 말 요즘 매일 듣고 있어요^^

이 원데이컷다이어트를 하기전에 다른것들도 시도를 안해본건 아니지만 너무 힘들고 고통스러워서 더이상 못하겠더라구요ㅜ

여기저기 알아보셔서 아시겠지만 칼로리컷 시켜주는 제품이라서 부담스럽지 않게 진행할 수 있다는점과

건강기능식품이라 몸에 영양가가 있고 무엇보다 굶지 않아도 된다는 점이 정말 너무너무 마음에 쏙 들었어요!ㅎㅎ

그래서 정말 선택하길 잘 했구나라는 생각이 들고 후회가 전혀 없어서 주변사람들에게 추천해주고 있답니다ㅎ

제가 알아보고 진행한곳 밑에 알려드릴께요^^ 원데이컷다이어트가격은 대부분 거기서 거기더라구요~!

제가 상담받았던 곳은 정말 대박!! 꼼꼼하고 친절하게 상담해주셔서 넘 마음에 들더라는ㅎㅎ

 

 

 

 

 

 

약 한달전까지만 해도 뚱뚱했던 제가 이런글을 쓰고 있으니 정말 신기방기 합니다ㅎㅎ

저도 처음엔 어떻게 말도 안되는 다이어트방법으로 살을 뺄수 있을까라고 의심을 하게 되었는데

지금 이렇게 살을 빼놓고 생각해보니 미안한 마음이 드네요ㅎ

원데이컷다이어트를 시작하고나서 5일정도 되었을때부터 살이 빠진다는 느낌을 받기시작하면서

조금씩 거의 매일 빠지기 시작하더라구요.

다른 다이어트들은 첫 일주일에 가장 많이 빠진다고 하던데 이것은 천천히 빠지더라구요~!

알고보니 한번에 많은 무게를 빼게되면은 살이 쳐지게 되어서 안좋다고 알려주시더라는ㅎㅎ

처진뱃살이 좀 걱정이었는데 살늘어난것이 생기지 않아 너무 굿굿 좋았어요~~

제일 효과가 좋은 부위는 처진뱃살이었고 그다음은 팔뚝살빼기에 효과 많이 본것 같네요^^

 

 

 

 

 

처음에는 와 대박이다! 라는 느낌은 없었고 진행방법 어렵지 않으니 그냥 꾸준히만 하면은 누구나 쉽게

진행할 수 있는 다이어트프로그램인것 같아요!

요즘 주변사람들에게 가장많이 듣는말이 이뻐졌다는 말이고 그 다음으로 어떻게 뺏어라는 질문인데요ㅎㅎ

제가 소개해줘서 시작한분들이 몇분 계신데 이제 막 효과를 보기 시작하는 단계인분들도 계시고

저보다 더 빼신분도 계신데 그만 빼셔도 될것 같은데라고 말씀드리니 살빼는게 재밌다고 하시더라고요ㅎ

아침마다 체중계에 올라가서 몸무게를 재보면 조금씩 조금씩 빠지는게 행복하시다고 하시네요~

다들 하시는 소리가 정말 신기하고 효과좋다라는 것이고 복부다이어트에는 정말 최고인것 같아요

항상 이야기하다보면 빠진 뱃살이야기만 하고 있네요^^

 

 

 

 

 

 

저같은경우 운동을 전혀 못하는 체질이라서 몸에 근육은 없고 온통 지방덩어리였었는데 그중 뱃살과 팔뚝살이 가장 심했고요ㅜ

원데이컷다이어트를 시작하기전에 처진뱃살과 팔뚝살을 빼기 위해 많은 방법을 써보았지만 힘들기만 하고 빠지지 않았었어요.

지인은 저와는 다르게 허벅지쪽에 효과를 본 분도 계신데 그분은 유난히 허벅지 안쪽에 지방이 많은 하체비만 이셨는데

어쩜 원하는곳부터 쏙쏙 빠지는지ㅎㅎ 정말 신기하다고 하시더라구요ㅎ

운동 잘못해서 가슴만 빠지고 효과 제대로 못보시는 분들에 비하면 정말 대박이라고 생각되요!

그래서 요즘 다이어트하고 가슴수술 하는사람들 많다는 이야기도 있더라구요.

정말 탄력적이고 이쁜몸매라인을 만들땐 정말 누구에게나 추천해드리고 싶은 마음뿐이네요^^

 

 

 

 

 

 

 

이제 정말 여름이 얼마 남지 않았는데 지금부터 시작하셔도 늦지 않은것 같네요.

단기에도 효과보시는 분도 있고 꾸준히 하신다면 효과는 저처럼 보실수 있을꺼에요!

저처럼 의심되시는분들도 계시겠지만 저도 처음에 그랬는데요ㅎㅎ

정말 이런저런 다이어트하다가 이젠 다 포기하고 절망에 빠진여성분들 정말 꼭 추천해드립니다!

세계에서도 각종 인증을 받았고 저처럼 믿음을 가지고 시작하실수 있다고 생각되네요

원데이컷다이어트가격 제가 알아본곳중 최고인곳! 이곳저곳 상담 많이 받았는데 여기만한 곳이 없네요^^

 

절대 포기하지마시고 이쁜몸매와 자신감을 되찾는 당당한 여성 여러분이 되셨으면 좋겠어요!

 

→  http://leaderscpa.com/merchant/onedaycut/log.asp?pid=sulsa222&code=251

 

 

 

Posted by Real봉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