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2014. 5. 19. 21:30

 오늘의 점심은 뭘 먹지 고민을 하다가 아무래도 생각이 안나길래

 

서울대학교병원 앞에 대학로로 직접 나가서 찾아보기로 해요ㅎ

 

그동안 인스턴트식품과 한식을 많이 먹어서 뭔가 좀 특별하고 상큼한게 먹고 싶었어요..

 

속이 좀 니글니글 하고 답답하고 ㅋㅋ 좀 가볍게 상큼한게 먹을 수 있는거 없나 찾으러 이리 저리

 

많이 찾아봤네요ㅎㅎ 대부분 식당이나 의류매장등 딱히 눈에 들어 오는게 없네요ㅜㅜ

 

아 그냥 김밥천국가서 김밥 한줄 먹고 말까.... 흑흑..

 

그러던중...!!

 

본비빔밥이라는 작은 간판을 발견하게 되었네요ㅎㅎ

 

와~~ 정말 가까이 가지 않으면 발견하기 어렵겠더군요ㅋㅋㅋ

 

역시 간판만큼이나 실내공간은 아담하더라구요^^

 

제가 식사하러 갔을때 시간대에 사람들이 별로 없어서 그나마 다행이었어요ㅎㅎㅎ

 

그 공간에서 사람들 북적북적대면 정신산만해서 밥을 못먹을것 같은 느낌이 쪼끔?!ㅋㅋ

 

 

 

 

 

 

 

본비빔밥에 있는 메뉴판이에요~!

 

와~~ 웰빙비빔밥전문점ㅋㅋㅋ

 

뭔가 제대로 찾아 온듯한 스멜이 많이 나는군요ㅎㅎ

 

뭐 비빔밥이야 집에서도 해먹을수도 있는건데

 

한번 시켜보고 집에서 카피해서 먹을 수 있도록 잘 보기로 생각을 해보았네요ㅋㅋ

 

 

 

 

 

 

저는 무엇을 먹을까 고민하다가 저녁에 힘을 써야 할지 모르니

 

버섯불고기비빔밥을 골랐어요ㅎ

 

다른것들도 다 먹고 싶었지만 일단 메뉴에서 추천이라고 하니 한번 맛있는게

 

어느정도인지 느껴보고 싶었어요~

 

지금은 급 야채비빔밥이 먹고 싶어지는군요ㅜㅋㅋㅋ

 

아 이놈의 먹성 어찌하면 좋을까..ㅋㅋ

 

 

 

 

 

희안하게 돌솥비빔밥도 종류가 많이 있더라구요ㅎㅎ

 

더욱 맛있게 드시려면 계란후라이 토핑ㅋㅋㅋ

 

난 소고기토핑 넣어줭~~♡

 

그래도 비빔밥치고는 가격대가 그렇게 만만하진 않네요~

 

 한끼에 7~8천원이면 웬만한건 다 먹을 수 있는 가격이지 않을까 싶네요ㅎ

 

그만큼 재료가 웰빙이다보니 재료값이 비싸서 그런가 봅니다^^

 

저는 농약뿌린 채소들은 먹고싶은 마음이 없으니깐요ㅎㅎ

 

 

 

 

본비빔밥에서도 계절별 어필할 수 있는 특별메뉴가 존재하는군요ㅎㅎ

 

아 여름하니까 시~~~원~~하게 물냉면 뚝! 딱! 하고 시푸다ㅡㅜㅋㅋ

 

그러면 한 1시간은 에어컨 필요 없눈뎅ㅋㅋㅋ

 

곧 다가오겠징,, 여름?!

 

오늘 새벽 4시 30분부터 벌써 날이 밝더라는....

 

이렇게 날 빨리 밝는거 처음보는것 같더라구요ㅋㅋㅋ

 

올 여름은 얼마나 더울려고 그러는걸까요...!

 

 

 

 

와우~ 따끈따근한 국물을 원하시는분들을 위한 뚝배기가 있습니다~~

 

뭐 웰빙비빔밥전문점이라면서 할껀 다 하는군요ㅋㅋㅋㅋㅋ

 

그래도 신선한 음식재료 사용하고 맛있게만 한다면 괜찮아요^^

 

어딜가든 깔끔한것을 따지게 되더라구요ㅎㅎ

 

여기 대학로 본비빔밥은 창가도 있고 깔끔한 편이였어요^^*

 

 

 

 

 

아이들을 위한 메뉴도 있군요ㅎㅎ

 

해물파전은 나를 위해서 있는것 같은데ㅡ.ㅡㅋㅋ

 

저도 빨리 아이를 낳아서 이런곳 같이 와서 먹고 사진도 찍고싶어지네요^^

 

나이가 먹었나봐요ㅜㅜ 흑흑흑ㅎㄱ흐ㅡㅎ흐ㅡㅎ헝허어헝헝~~

 

 

 

 

 

오늘은 좀 더워서 시원한 물이 잘 먹혔네요ㅎㅎ

 

이쁘게 프린팅된 본비빔밥 물컵^^

 

누가 아이디어를 냈을까요? 비빔밥을 팔자는 것을..ㅎㅎ

 

정말 살아가는법은 생각하기 나름인것 같군요~!

 

 

 

 

본비빔밥 매장엔 앉아 창밖을 바라본 모습이에요~~

 

앞에 정면에는 맥도날드가 뙇~! 하고 보이고요~~ㅎㅎ

 

그럼 대충 어디신지 아시겠죠?^^

 

조금 규모가 아담하니 잘 찾아보셔야 할수도 있답니다~~ㅋ

 

 

 

 

 

 

제가 주문한 버섯불고기비빔밥^^

 

여기에다 밥공기에서 밥을 덜어놓고 양념장을 넣고 비벼서 먹으면 되요ㅎ

 

미리 비벼서 나오거나 하지 않더라구요ㅋㅋㅋ

 

이렇게 보면 정말 뭐 딱히 특별해보일것이 없어보이는데 말이죠ㅋㅋ

 

 

 

 

제가 주문한 버섯불고기비빔밥 풀샷이네요ㅎㅎ

 

미역국과 기본반찬들을 곁들어 먹으니 더욱 맛있었어요^^

 

밑반찬들도 맛이 기가막히더라구요ㅎ

 

이게 웰빙이구나 하고 생각이 들정도에요.

 

 

 

 

쓱싹쓱싹 비빈 모습이에요ㅎㅎ

 

아직 양념장을 안넣은 상태ㅋㅋ

 

다 먹고 계산을하고 가려는데 아주머니가 그러시는거에요

 

맛있지 않으셨냐구~

 

그래서 제가 깔끔한게 맛이 좋네요 라고 말씀드리고 내려왔네요ㅎㅎ

 

정말 웰빙이라 그런지 입안에서 향긋한 향들이 놀더라구요ㅎㅎ

 

우연히 지나가다가 알게된 본비빔밥~!

 

대박이네욧^^

 

 

 

Posted by Real봉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