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2014. 5. 8. 18:54

 제가 서울대학병원에 한 일주일정도 있으면서 근방에 있는 식당을 여기저기 찾아가면서

 

맛집을 골라 다녔었는데요ㅎㅎ 한식만 자주먹다보니 조금 질리기 시작해서 뭘 먹을까 고민하다가

 

서울대학병원 정문입구 건물2층에 있는 함춘원이라는 곳을 가보기로 했어요ㅎㅎ

 

사실 저번에도 갔었는데 그때당시 시간이 4시 30분인가 밖에 안됬는데 안된다고 하더라구요 ㅎㅎ;;;

 

앞에 영업시간표를 보니 점심시간대와 저녁시간에 사이에 비는 시간은 일을 안하고 음식준비를

 

하는것 같았어요ㅎㅎㅎ

 

그때 음식준비한다는거 보고 뭔가 심상치 않다 싶었는데 역시 맛집이더라구요?!!ㅋㅋㅋ

 

 

 

삼촌과 둘이서 들어가니 2인석 테이블로 안내해주었어요!

 

짜잔~!

 

함춘원 중국집표 기본테이블 셋팅~ㅋㅋㅋ

 

이날 삼선짜장면을 시켰는데 짜장면이 너무 맛있다보니 단무지나 깍두기 건들지도 않았네요ㅋㅋㅋ

 

물은 그냥 생수가 아니였던거 같아요.

 

뭔가 우려낸거 같았는데 향이 쎄지 않고 아주 은은해서 정확히 뭔지는 모르겠는데

 

뭔가 차같은 거였어요ㅎㅎ

 

그리고 서빙직원도 따로 있어서 직접 셋팅해주더라구요^^

 

 

 

 

 

 

함춘원 메뉴표~!

 

저희가 먹은건 삼선자장면~ㅎㅎ

 

매장분위기상 가격이 조금 비싼거는 어느정도 감안했지만

 

진짜 자장면 맛보고는 정말 값어치 하는구나라는 생각이 들었네요ㅎㅎ

 

제가 여태까지 먹어본 자장면중 제일 맛있었던거 같아요!!

 

자장면집에서 짬뽕이 맛있으면 그집은 요리를 잘한다고 생각하는 저는

 

다음번에 가게된다면 꼭 짬뽕을 시켜먹어보고 싶네요ㅎㅎ

 

함춘원표 짬뽕... 어떤 맛일까 정말 궁금하군요!ㅋㅋ

 

 

 

 

 

이쪽은 요리쪽이네요ㅎㅎ

 

마요네즈새우튀김ㅋㅋㅋㅋㅋ 뭔가 새로운 메뉴를 개발하신건가요?!ㅎㅎ

 

저는 누룽지해물탕이 먹고 싶네요ㅎㅎ

 

이것말고도 셋트로 시킬수 있는것도 있는데 그건 매장에 걸려있어요ㅎㅎ

 

요리 + 식사 + 후식 이렇게 1,2,3,4,5번까지 있었어요~!

 

배부르게 먹고 싶다면 세트메뉴 먹는게 훨씬 저렴할것 같더라구요^^

 

 

 

 

 

함춘원 매장안에 있는 창가쪽 테이블은 거의 예약석으로 가득찼어요~!

 

2인 테이블에서 먹는 저희들은 그래도 뭐 좁거나 그렇진 않네요ㅎㅎ

 

 

 

 

 

이쪽은 매장 가운대 부분인데 예약석말고 일반테이블 입니다^^

 

사진이 조금 흔들렸는데 저기 서있으신분이 서빙하시는 직원분이세요~

 

매장은 전체적으로 깔끔하고 벽면이 창가로 되있어서 화사하고 밝고 좋았어요ㅎㅎ

 

점심시간이 되가자 사람들이 점점 들어오시더라구요~

 

 

 

 

 

짜잔~!

 

이게 바로 함춘원표 삼선자장면~!

 

제가 먹어본 자장면중 제일 맛있다는 그 자장면! 입니다 ㅋㅋㅋ

 

맛있어 보이시나요? 츄릅ㅋㅋㅋ

 

면도 면이지만 자장이 대박이에요...

 

자장의 깊은맛을 느낄수 있는... ㅜㅜ

 

일반 자장면집은 젓가락으로 면을 집었을때 자장이 밑으로 다 흘러내리는데

 

이것은 면에 그대로 다 묻어 있고 자극적이지 않으면서 은은하게 맛있는데...

 

뭐라 표현하기 어렵군요 허허허

 

 

 

 

귀여운 데코레이션~!ㅋ

 

대학로에서 자장면 먹고싶으신분은 꼭 함춘원으로 가보시길 추천합니다ㅋㅋ

 

절대 후회하지 않을꺼에요^^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히힛

 

Posted by Real봉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