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2014. 4. 18. 03:54

오늘은 회사에서 점심으로 스파게티가 나왔네요^^

 

스파게티가 메인이긴 하지만 밥도 따로 나왔네요ㅎㅎㅎ 역시 한국사람은 쌀밥을 먹어야

 

힘을 제대로 쓸 수 있으니깐요ㅋㅋㅋ 면먹고 힘없어서 삐리삐리 하면 회사손해ㅋㅋㅋㅋㅋㅋ

 

요즘 연속특근으로 인해 피곤의 연속인데 스파게티 많이 먹고 탄수화물 축적좀 시켜놔야 겠네요ㅎㅎ

 

 

오늘 나온 스파게티 모습~!

 

앗~! 평소에 먹던 스파게티보다 맛이 훨씬 나아졌더군요ㅎㅎㅎ

 

최근에 영양사가 바뀌었더니 식당 시스템들이 좋게 많이 바뀌었더라구요~!ㅎㅎ

 

인사성도 밝던데 신경을 많이 써주셔서 회사밥 맛나게 먹고 있음ㅋㅋ

 

가끔 식당에서 밥먹다가 반찬 이게 뭐냐고 맛대가리 없다고 투정부리는 거 보면은 진짜 꿀밤 때려주고

 

싶은데 나이가 30~40대라 그렇게는 못하고 ㅋㅋㅋㅋ 나이먹고 반찬투정.... 헐~~

 

맛없는게 몸에 좋은거랫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 스파게티로 탄수화물 축적이 나의 목표이기 때문에 쌀밥에는 손이 잘 안가네요ㅜㅋㅋ

 

항상 반찬을 여유있게 하기 때문에 많이먹는 나로써는 너무 좋네요ㅎㅎㅎ

 

점심시간이 너무 짧아서더 먹고 싶어도 못먹을때도 있다는....;;

 

그래도 요즘 식성 많이 줄였더니 주위에서 왜 안먹냐고 물어보고ㅎㅎㅎㅎ

 

나 밥 잘먹는다고 소문남...;;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

 

 

 

 

음식물을 꼭꼭 오래오래 씹어먹는 성격이고 많이 먹다보니 항상 늦게까지 밥을 먹네요~

 

먹고 살기 위해서 먹는게 아닌...

 

먹는것도 즐거움이기에 꼭꼭 씹어서 맛을 음미 하며 먹는다는... ㅎㅎ

 

이렇게 천천히 먹는게 몸에도 좋데요^^

 

식당에 사람이 없으니 조용하고 좋네~ ㅋㅋㅋ

 

 

우리회사식당테이블~!

 

공장이 만든지얼마 되지 않아서 시설들이 깨끗하고 좋아요~ㅎㅎ

 

테이블마다 소금, 고추가루, 후추가 있는데 이런건 잘 못먹겠다는ㅋㅋㅋ

 

검증 안된 조미료 못먹겠어ㅠ.ㅠ

 

잉... 근데 밥먹을때 저 꽃이 있었나...?!

 

왜 오늘 처음보는것 같으지.....-.-;;

 

오물오물... 스파게티 맛이따~~~~ㅋㅋ

 

 

 

우리 회사에는 아주 매너있는 사람들밖에 없어서

 

의자 끄는 소리가 너무 많이난다ㅜㅜ

 

의자 살짝 들어서 조용히 넣는게 그렇게도 힘이 들까...

 

조금 힘든거 하기 싫어서 다른사람에게 피해준다는게 너무 싫다.

 

진짜 나이는 숫자에 불과한것 같다ㅋㅋㅋㅋㅋㅋㅋ

 

안그래도 일할때 기계소리때문에 시끄러운데 밥먹을때 만큼은 조용히 먹고싶네ㅋㅋㅋ

 

 

 

 

 

오렌만에 위가 터질듯한 느낌이 왔다ㅋㅋㅋㅋㅋㅋㅋ

 

면이 식도를 타고 넘어가면서 불었나....ㅡㅡ;;;

 

자판기커피로 달래줘야지....

 

간만에 폭식ㅋㅋ 맛있다ㅋㅋㅋ

 

하지만 괜찮아 난 체질을 안찌는 체질로 바꿨기 때문에 살 안찌니까!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초간단 참치마요 만들기!  (0) 2014.04.24
픽시놀이터  (0) 2014.04.21
뒷동산 다녀오기  (2) 2014.04.17
종로 광화문 구경가기!  (0) 2014.04.15
갓 나온 따끈따끈한 이지바이빵!  (5) 2014.04.11
Posted by Real봉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