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2014. 4. 24. 22:11

 최근 너무 바빠서 냉장고에 먹을게 다 떨어진걸 알고 있었지만 차마 마트에 가서 장을 볼 시간이

 

없었는데 딱 마침 오늘 퇴근길에 시간도남고 생각도 나서 오늘 아니면 또 사먹어야 한다는 생각에

 

다른생각 안하고 마트로 향했네요ㅎㅎ

 

이것저것 살것들을 고르는 도중 참치가눈에 띄었는데 예전에 자주 먹던 한솥도시락의 참치마요가

 

그렇게 생각이 나더군요ㅎㅎㅎ 살짝 느끼하면서 간장이 그느끼한 맛을 좀 커버하면서 묘한맛이

 

잊혀지지가 않았나봐요~ 참치김밥에도 마요네즈가 들어가지 않나요?ㅎㅎ 참치랑 마요네즈궁합이

 

잘 맞는거 같네요^^

 

그때 먹을 당시 내용물이 간단하다고 느껴서 내가 직접 해먹어도 되겠다는 생각을 했었는데

 

마침 오늘 생각난김에 참치마요를 만들어 먹기로 결정!!ㅋㅋㅋ

 

 

 

 

역시 나는 바쁜사람이라....ㅜ

 

레시피따윈 개줘버리고 저의 육감으로 만들어 보려합니다ㅎㅎ

 

평상시에 요리하는걸 좋아하고 맛있는거 만들어주는거 좋아했었는데

 

요즘 당췌 시간이 안나니 원.. ㅋㅋ 뭐랄까 손맛이 좀 죽었다고 해야할까요ㅋㅋㅋ

 

조금 자신은 없어졌지만 참치마요... 까이꺼 대~~충~ 참치랑 마요네즈 넣고 비비면 데는거 아녀?ㅋㅋ

 

대충 그까이꺼!

 

 

밥도 새로 지어서 막 펐더니 맛있는 냄새 솔솔~

 

밥상태가 좋네요^^

 

비벼먹을 것이니 넓은 그릇에 밥을 먹을만큼 펐어요ㅋㅋㅋ

 

근데 아마 더 먹을 듯 하네요ㅋㅋㅋ

 

요즘 식성이 물올랐거든요~ 근데 체지방은 훨씬 줄었다는^^

 

자세한 방법은 댓글 달으면 알려드림

 

 

기름을 뺀 참치를 위에 얹어줍니다ㅋㅋㅋㅋ

 

제목에서 알려드렸다시피 초간단!! 레시피랍니다ㅎㅎ

 

부담없이 드실수 있는!! 뭐 특별한 비법 이런거 없어요~! ㅋㅋㅋㅋ

 

기대하면 실망도큰법ㅋㅋㅋㅋㅋㅋㅋㅋ

 

기대NONO~~

 

 

 

마요네즈도 적당히 뿌려줍니다ㅎㅎ

 

이때 중요한건 마요네즈는좀 적다고 느낄만큼만 넣어줍니다!

 

마요네즈 양이 많아서 실패하게 되면 다 버려야 하거든요

 

이거 처음 만들어봤는데 적게 넣는다고 넣었는데 딱 맞더라구요ㅎㅎ

 

많이 넣었다가는 낭패보기 쉽상이니 적게 넣는것 잊지마세요^^

 

그리고 저는 고소한걸 더 즐기기 위해 깨소금도 한번 뿌려봤어요ㅋㅋㅋ

 

내가 먹을꺼니까 내식성껏~!~! ㅋㅋㅋ

 

 

 

 

그 위에다가 간장+식초(쪼~~끔)+설탕 = 특제소스!???

 

급하게 만든 특제소스를 살짝 뿌리고 참기름도 몇방울 넣어봤어요ㅋㅋ

 

아 근데 쫌 모냥이 나오긴하는데 뭔가 2%는 아니고 20%정도 부족한것 같죠?ㅋㅋ

 

그래서 초간단이라능....;;;;;;

 

먹으면서 느꼈지만 좀 아삭거리는 야채같은게 들어갔으면 더 좋았을껄 하는 생각이 들더라구요ㅎㅎ

 

생각났던게 당근이랑 양파 그리고 계란!

 

그래도 대충 그까이꺼식으로 만든거 치곤 맛있었네요ㅎㅎ

 

마요네즈를 많이 안넣은게 천만다행이었어요 ㅋㅋㅋㅋ

 

 

 

 

가까이서 보니 그래도 땟깔은 좋아보이죠?^^ㅋㅋㅋ

 

밥맛없고 뭐먹을까 생각될때는 간단하게 참치마요!

 

한번 즐겨보세요^^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매탄동 24시 밀알 장터 순대국  (0) 2014.05.01
바삭바삭 프링글스!!  (0) 2014.04.25
픽시놀이터  (0) 2014.04.21
오늘의 회사점심은 스파게티  (0) 2014.04.18
뒷동산 다녀오기  (2) 2014.04.17
Posted by Real봉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