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2014. 4. 25. 19:48

 저는 직장때문에 혼자 살고 있는데 물을 사서 먹어요!ㅎㅎㅎ

 

물도 그렇게 많이 먹지도 않고 간단하게 그때그때 사먹는게 편하더라구요~

 

오늘아침에 마지막 물통에 있던 물을 출근할때 원샷때린게 생각나서 마트에 가서

 

물만 사서 빨리 집에 가야겠다 생각했는데ㅋㅋㅋㅋㅋㅋ

 

참새가 방앗간 그냥 지나칠리가 있나요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어제는 피자도 먹었으니 오늘은 진짜 간단한거 하나만 집자했는데

 

눈앞에 프링글스 등장~!ㅋㅋㅋ

 

가격도 싸더라구요 150g짜리 1750원이였나?ㅎㅎ

 

예전에는 더 비싸지 않았나요?ㅎㅎㅎ 아무튼 기쁜 마음으로 집으로 고고싱~!

 

 

 

프링글스는 콜라와 먹어줘야 제맛이죠ㅋㅋㅋ

 

살찌는 지름길이기도 하지만 한번먹을때 제대로 먹어줘야 다음에 또 생각이 안나거든요^^

 

제가 고른 프링글스는 사워크림맛~! 신 양파맛이라고 해야하나요?ㅎㅎ

 

특유의 프링글스의 짭짤한맛이 항상 생각난다는ㅋㅋㅋㅋㅋ

 

먹어본 결과 역시 오리지날이 최고인것 같네요ㅎㅎㅎ

 

 

 

 

언제봐도 방가운 프링글스 아저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문뜩 생각난건데........

 

몇살일까요?ㅋㅋㅋㅋㅋㅋㅋㅋ

 

뭔가 수염이 양파를 연상케하는듯한^^;

 

귀엽네요ㅎ

 

 

 

 

사워크림 & 어니언 맛~!

 

사워크림은 인터넷에 검색해보니 생크림을 젖산으로 발효시킨 것이라고 하네요ㅎㅎ

 

맛은 신맛이 나고 과자의 원료라는......

 

생크림을 발효시키다니ㅋㅋㅋㅋㅋ

 

오리지날 사러갈까..?

 

....

 

 

 

 

읭??????????????

 

글자가 뭔가 이상하네요... 영어도 아니고 이건 뭐....

 

아랍쪽에서나 볼법한 글자인데....

 

아랍에 갔다가 빠꾸먹은거 제가 산건가요?? 그런건가요??? ㅅㅂ...........

 

뭔가 기분이 찝찝하넹 ㅡㅜ

 

유통기한은 지난건 아니겠지ㅡㅡ?

 

어릴적에 유통기한 지난 우유를 먹을뻔하다가 먹기 싫어서 쏟아 버렸는데

 

걸쭉한 우유가나와서 유통기한 지난거는 확실하게 따지고 넘어가는 버릇이 생겻네요ㅎㅎㅎ

 

과자니까 많이 남았겟지요?^^ㅋㅋ

 

확인해봐야겠네...

 

 

 

 

페이스북에 좋아요 눌러달라고 구걸하는 프링글스ㅋㅋㅋㅋㅋ

 

어디서 동냥질이냐ㅋㅋㅋㅋㅋㅋ

 

엄지 내려라 짤리기전에ㅋㅋㅋ

 

애들아 오함마 준비해라~

 

 

 

 

 

 

앗~! 여기에 한국 영양기준치에 해당하는 열량이 나와있네요ㅎㅎㅎ

 

1회 제공량 134kcal...... 총 6회니까....

 

134 x 6  =  804kcal 군요.....

 

얼마 안되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칼로리의 제왕은 다이제초콜릿ㅋㅋㅋㅋㅋㅋㅋ 1000칼로리가 넘는다는^^

 

뭐 별거 아니네ㅋㅋㅋㅋㅋㅋ

 

한 2시간 안쉬고 달리기 하면 800칼로리 빠질려나?ㅎㅎ

 

ㅅㅄㅄㅂ.......

 

괜찮아 나는 살 안찌는 체질로 바꿨으니까!!^^

 

살찌는 체질과 안찌는 체질로 바꾸는걸 겨울마다 했더니 이젠 그방법을 터득했다는ㅋㅋㅋ

 

확실히 안찌는 체질로 바꾸면 하루정도는 폭식해도 하루지나면 다시 원래대로 돌아오네요^^

 

 

 

유통기한이 2014년 7월 22일까지군요...

 

한 3개월 남았네요ㅎㅎㅎㅎ

 

그대로 뭔가 찝찝해....ㅋㅋㅋㅋ

 

찝찝한 마음으로 짧짧한 포테토찝 먹긩???

 

━┏

 

 

그래도 중독성은 상급!!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서울대학교병원 스카이라운지  (0) 2014.05.03
매탄동 24시 밀알 장터 순대국  (0) 2014.05.01
초간단 참치마요 만들기!  (0) 2014.04.24
픽시놀이터  (0) 2014.04.21
오늘의 회사점심은 스파게티  (0) 2014.04.18
Posted by Real봉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