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2014. 5. 3. 03:46

서울대학병원에서 엄마 간호를 하고 있는중인데 친척분들이 오셔서 밥먹으로 가자고 하시더군요~!

 

마침 점심시간 조금 지나서 출출하던 참이였는데 혼자먹을뻔한 점심을 친척분들과 같이 한다니

 

다행이였어요ㅎㅎ 어디서 밥을 먹을까하고 있던중에 엄마가 13층에 J&J 스카이라운지가 있다고

 

맛있다고 추천해주시더라구요ㅎㅎ

 

간호하려면 힘을 내야한다면서 맛있는거 사주신다며 엘레베이터타고 13층으로 고고싱~!ㅋㅋ

 

안그래도 그동안 끼니를 간단하게 해서 된장국이나 김치찌개같은게 땡기긴 했어요ㅎㅎ

 

여기 있는 간호하는 분들은 거의 주식이 라면이나 김밥 -.-ㅋㅋㅋ

 

밥을 먹으러 나갈 정신이 없을 정도로 환자와 같이 있어야 하니 그런것 같아요~

 

 

 

 

 

 

 

매장에 들어가서 테이블에 앉아서 느낀 첫이미지는 인테리어가 이것저것 막 산만하지 않고

 

차분하고 꽃들로 인테이러를 해서 뭔가 눈과 마음이 편하게 느꼈네요ㅎㅎㅎㅎ

 

시끄러운 식당가면은 정신산만하고 밥이 입으로 들어가는지 콧구멍으로 들어가는지도

 

모르고 밥먹을때 많잖아요ㅋㅋㅋㅋ

 

조용하고 전체적인 분위기가 차분해서 간병하시는분들 오셔서 식사하시게 좋겠더라구요~!

 

 

 

 

 

스카이라운지라고 숟가락과 젓가락을 직접 셋팅해주더군요ㅎㅎㅎ

 

뭔가 서비스 받는듯한 기분이 들더라구요~

 

메뉴를 바로 골랐는데 아침식사와 점심식사에 나오는 메뉴가 정해져 있더라구요..;

 

그러니까 아침에 점심식사메뉴 시키면 안된다고 하더라구요ㅎㅎㅎ

 

저희는 점심을 먹었는데 아침메뉴인 설렁탕을 시켰는데 안된다고 했던ㅋㅋ

 

그래서 점심메뉴에서 우거지갈비탕으로 통일해서 주문하였답니다~

 

오렌만에 설렁탕 한그릇 뚝딱! 할라고 했더만... ㅋㅋㅋ

 

 

 

 

 

전반적인 분위기가 차분하게 느껴지시죠?ㅎㅎ

 

물은 모자르면 저기에 있는 주전자로 셀프로 리필해서 먹더라구요ㅋ

 

사진상에는 사람이 없어보이지만 저의 뒤쪽에 사람들이 많이 있었어요.

 

 

 

 

천장 전체가 하얀색이고 조명을 켜놔서 참 깔끔하네요~ㅎㅎ

 

창가쪽에 배치해둔 꽃들은 좀 희안한거였는데 대부분 똑같은거였어요

 

희안했었는데 자세한 모양은 잘 생각이 안나는군요;;

 

배가 고파서 우거지갈비탕만 나오길 기다렸던것 같아요 ㅋㅋㅋ

 

이날은 날씨가 화창해서 햇빛도 쨍쨍 비추고 참 따뜻한 날씨였어요~

 

이런날씨에 13층 창가에 앉아 식사를 한다니 소풍가서 김밥먹을때만큼 맛있게 먹을수 있겠더라구요~

 

구름도 별로 없는 날씨였는데 요즘 중국에서 날라오는 미세먼지가 있어서 조금 뿌옇네요ㅜ

 

이너무 미세먼지ㅡㅡ+

 

 

 

 

 

이쪽이 전부 아침메뉴에요ㅎㅎ

 

설렁탕 먹고 싶었는데 아쉽네여ㅋㅋㅋ 다음에 따로 사먹는걸로...!

 

앗~! 우거지갈비탕은 아침 점심 다 나오는군요!!ㅎㅎ

 

매장에 있을땐 확인 못했는데 지금 보니 그러네요ㅋㅋㅋㅋ

 

 

 

 

 

 

이쪽은 전부 점심메뉴랍니다ㅎㅎ

 

한끼식사치곤 조금 비싼면은 있긴 하지만 가끔 한번씩 오는건 괜찮은 정도네요ㅎㅎ

 

병원에서 밖에 나가기도 귀찮고 그냥 엘레베이터 타고 올라가서 먹고 나오면 되니까

 

편리해서 찾는분들도 많이 계실듯 하네요ㅋㅋ

 

이근방에 식당들 있긴한데 그닦 많진 않아 많은 분들이 편의점에서 대충 때우거나

 

비싸게 주고 식사를 하신다능....

 

 

 

 

 

아침, 점심 나왔으니 여기는 저녁인가?ㅋㅋㅋ

 

여기는 메뉴가 페밀리레스토랑 느낌이 물씬 나는군요ㅎㅎ

 

병원 13층에서 안심스테이크를 썰어먹는건 좀 이상하게 느껴지네요ㅎㅎ

 

시켜먹는 사람들이 있을까 싶네요~

 

아 까르보나라~~ 크림소스에 파스타 비벼서 후룩후룩 먹고파... ㅜ

 

메뉴는 맛있는것들 많이 있었어요ㅎㅎ

 

 

 

 

음료부터 술까지ㅎㅎㅎ

 

다행히 사이드메뉴는 많이 비싸지 않아서 많이 드시는분들에게 좋겠네요ㅎ

 

정말 간호하면 체력소모가 많아 많이 먹게되더라구요 ㅋㅋ

 

 

 

 

저희가 주문한 우거지갈비탕~!~!

 

반찬은 3찬!!

 

이렇게 해서 11000원이에요~~ㅎㅎㅎ

 

그래도 맛은 있어서 잘먹었네요~

 

밑반찬도 깔끔하고 좋아요

 

 

 

맛있는 식사도 하고 경치좋은곳에서 식사를 할 수 있어 좋았어요^^

 

앞으로 많이 힘내고 완치하도록 열심히 노력해서 건강해 질것 같은 느낌도 들어요~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수술 후 미음  (0) 2014.05.14
장미꽃이 피었습니다.  (0) 2014.05.13
매탄동 24시 밀알 장터 순대국  (0) 2014.05.01
바삭바삭 프링글스!!  (0) 2014.04.25
초간단 참치마요 만들기!  (0) 2014.04.24
Posted by Real봉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