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2016. 11. 11. 13:13

짬뽕타임 24시 고색동 본점 겁나 맛있어요!!

 

 

 

 

일이 늦게 끝나고 집에 돌아오는데

잘 준비하고 누우니 배가 고파서

잠이 안올것 같은거에요

그래서 시켜먹을까하다가 배달은

그닥 땡기는게 없었어요ㅠㅠ

그래서 국묵있는것 중 뭘 먹을까 하다가

국밥과 짬뽕을 고민하다가

결국엔 고색동에 있는 짬뽕타임 24시에

가기로 결정!!!ㅋㅋㅋ

 

 

 

 

 

 

 

 

메인메뉴 말고도

포스트로 붙여놓은 메뉴들도 있었어요ㅎㅎ

신메뉴들이 계속 나오나봐요~~

 

 

 

 

 

 

 

 

 

짬짬짬짬짬짬짬짬짬짬짬

뽕뽕뽕뽕뽕뽕뽕뽕뽕뽕뽕

 

짬뽕을 먹었는데 짬뽕집에서

짜장면을 먹는건 좀 반항이겠죠?ㅋㅋㅋ

짬뽕은 맛있었는데 짜장면이 어떨지

궁금해졌어요ㅋㅋ

 

 

 

 

 

 

 

 

가격도 참 저렴했어요ㅎㅎㅎ

일반 짬뽕이 5500원이구

홍합짬뽕이 6천원이였네요ㅎㅎ

곱배기도 있었는데 보통짬뽕도

양이 많아서 굳이 곱배기는 안시켜도 될것 같더라구요

 

 

 

 

 

 

 

 

 

짬뽕 건더기 클라스ㅋㅋㅋ

모든 재료가 신선했어요!!!

^^

 

 

 

 

 

 

 

 

 

 

다시봐도 배부르군요ㅎㅎ

국물은 살짝 매운데

매운것보단 진~~~ 한맛이 더 강했어요ㅎㅎ

매운거 잘 못 드시는 분이

드시기에 최고!!

저도 그냥 매운거 적당히 먹는데

괜찮았어요ㅋㅋ

 

 

 

 

 

 

홍합 초토화ㅋㅋㅋ

홍합은 짬뽕을 먹기전에 다 발라놓고

먹기 시작했더니 굿굿!!

그리고 짬뽕 바닥에 홍합 껍데기가 조금 있으니

조심히 먹어야 되요ㅎㅎ

 

 

 

 

 

 

 

 

 

 

 

Posted by Real봉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