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2016.11.25 13:08

수원 광교반점 핵짜장 졸맛탱이네

 

 

 

 

개인적으로 중국집을 좋아하는 편이지만

아는 언니집에 놀러갔다가

알게된 이곳은 정말 레알 중국집 중

최고로 뽑히네요ㅎㅎ

 

다만 주문시간이 좀 걸리긴 하지만

그래도 감안하고 기다릴수 있을 정도로

매력이 있는것 같아요ㅎㅎ

일단 기본 50분은

기다려야 한다고 생각하시면 되요~!

 

 

 

 

 

 

 

 

 

수원 광교반점은 바쁜지 일회용 그릇으로

가져다 주셨어요ㅎㅎㅎ

근데 뭐 먹는데는 큰 지장 없네요!

근데 짬뽕이 일회용 그릇에 오면 조금 피곤할듯^^

 

오늘 저는 저번에 언니네서

언니가 먹던 핵짜장을 시켜봤어요ㅋㅋ

그때 한젓가락 먹어본게

화근이 된것 같네요ㅋㅋㅋ

그당시 저는 그냥 짜장을 먹었는데

맛있었거든요ㅋㅋ

 

 

 

 

 

 

 

 

 

흐아~~~ 느낌이 예사롭지 않아ㅋㅋㅋㅋ

이게 맵긴 매운데.....

존나맛있거든요ㅋㅋㅋㅋ

>.<ㅋㅋㅋㅋ

 

 

 

 

 

 

 

 

 

 

짜장이라 색깔은검은색^^ㅋ

제가 먹어본 수원 광교반점 핵짜장은

입은 많이 안배워요!

몸이 매워요ㅋㅋㅋㅋㅋ

아무튼 매운데 자꾸 먹고싶어져서

짜증나게 만드는 재주가 있어요ㅋㅋㅋ

 

 

 

 

 

 

 

 

 

쿠폰을 모으면 바꿔먹을 수 있지만

저는 잘 안모으는 타입ㅎㅎ

이거 나중에 언니 드려야겠어요ㅎㅎ

 

 

 

 

 

 

 

 

 

매운맛을 뭐로 냈을까 싶지만

절대 캡사이신은 아닌것 같고

특이한 고추로 낸것 같아요ㅎㅎ

가격은 생각보다 비싼 8천원ㅎㅎ

그래도 그값어치는 충분히 한답니다^^

 

 

 

 

 

 

밥을 먹었으니 이제 슬슬 나와서 일좀 해볼까요~^^ㅎㅎ

오늘도 꾀나 추운데 여러분 모두

옷 따듯하게 잘 입고 다니세요

 

저작자 표시
신고
Posted by Real봉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