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용한정보2014. 5. 12. 00:52

 물방울가슴성형비용 합리적인 방법!

 

 

 

 

 

 

 

날씨가 이제 본격적인 여름시즌이 시작되면서 옷차림도 많이 짧아지고 있는데 이쯤되면은

 

다가올 여름휴가를 생각하면서 저처럼 몸매 걱정하시는 분들이 계실텐데요.

 

이맘때쯤에 많은 분들이 폭풍다이어트를 시작하시고 여름휴가전까지 살을 많이 빼시는 분들이 

 

생각보다 많이 있으시더라구요!!

 

요즘에는 다이어트도 과학이라 쉽게 다이어트성공 하시는분들이 증가하는 추세더라구요~!

 

하지만!! 다이어트성공 하신 분들의 대부분은 가슴이 빠지거나, 가슴이 처지는 것때문에

 

여자로서 자신감을 잃거나 스트레스를 받으며 걱정이 이만저만 아닐거라 생각이드네요,,

 

저또한 이뻐지려고 했던 다이어트가 가슴이 빠지면서 극심한 스트레스를 받고

 

볼륨업 시킬수 있는 운동과 음식들을 섭취하며 노력해봤지만 몸무게만 증가할 뿐 별다른 반응이 없더군요..

 

가슴운동으로만 볼륨을 만들려고 했지만 바쁜 회사일때문에 집에오면은

 

가슴운동을 할 팔힘이 남아 있지 않아 제대로 할수가 없어서 정말 울고 싶더라구요ㅜ

 

진짜 이대로는 여자로서 자신감을 잃고 살야가야 하나.. 생각을 해보니 이건 아니다 싶어서

 

마음을 다시 굳게 먹고 직접 발품을 팔아가면서 이곳저곳 알아본곳 중에

 

물방울가슴성형 이라는것을 알게 되었어요!!

 

제가 꼼꼼히 알아보고 시작한곳이 물방울보형물을 사용해서 국내 첫 시술한 곳이라

 

그만큼 경험사례와 노하우가 많은 곳이고 1:1무료상담을 통해서

 

이곳저곳 자세히 알아본곳 중에 가장 저렴하게 하게 되었네요!

 

물방울가슴성형 많이 알아보셨겠지만 일부성형외과에서 지나친 상술로 부작용사례도 있는것도

 

알게되었네요,,ㅜ 아마 부작용과 가격이 가장 부담이 되실텐데

 

제가 직접알아보고 비교해서 조금이나마 저렴하게 시작할수 있었던곳

 

밑에 알려드릴테니 물방울가슴성형 알아보시는 분이라면 꼭 확인해보시길 바랄께요..^^

 

 

 

 

 

 

 

 

 

 

물방울가슴성형을 상담받으면서 가장 안심할 수 있었던것은

 

물방울가슴성형의 국내 최초로 수술을 한 강연웅 원장님이 계셨기 때문에

 

수술을 결정하기전에 부작용으로 걱정했던 부분이 없어졌네요,,ㅎ

 

물방울보형물수술은 둥근보형물수술보다 난이도가 필요한 수술에 속하기 때문에

 

성공적인 가슴성형을 하기위해서는 반드시 경험이 많아야 한다고 하는데

 

강연웅 원장님만큼 국내에서 빼어난 분이 없다고 생각이 들어라구요^^

 

저는 겨드랑이쪽으로 물방울보형물을 삽입하여 수술을 진행하여서 전부다 그렇게 하는줄만 알았는데

 

환자 개개인에 최적화된 수술을 선택하여 보다 만족스럽도록 수술을 진행한다고 하더군요!

 

환자의 상태와 보형물과 크기에 따라서 절개부위가 다른거 같더라구요.

 

요즘은 이뻐지기 위해 많이 가슴성형을 하는데 수술이 잘못되어 구형구축이 오고

 

심하면 유두감각이 사라져서 재수술을 해야하는 경우도 많다고 하네요,,ㅜ

 

여자의 자신감과 옷맵시를 좋게 하는것도 중요하지만 먼저 안전성과 자연스러움을 

 

모두 만족하고 믿을수 있는곳에서 확실하게 진행하는게

 

정말 중요하다고 말씀드리고 싶은 생각이 드네요,,

 

저는 물방울가슴성형을 해서 C컵이 되었는데 무슨옷을 입어도 옷맵시가 좋다고 칭찬을 듣고있어요ㅎ

 

이전에는 정말 상상도 못했던 일이었는데 정말 모델같은 옷맵시가 나니

 

정말 여자로서 자신감이 넘쳐나고 정말 행복한 나날들이네요^^

 

강연웅원장님을 못만났다면 꿈에도 생각지 못할 일이었겠지만

 

이 물방울가슴성형으로 저도 자신감을 찾았는데 여러분들도 잘 확인해보시고

 

큰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어요!ㅎ

 

 

 

 

 

 

 

 

 

 

솔직히 처음에는 뽕을 많이 사용했었는데 매번 찾아서 넣는것도 귀찮고 

 

아는 사람은 티가 난다면서 그만 넣고 다니라고 친구들이 더 그러니까 더 스트레스가 되더라구요.

 

여름에는 파인옷을 입고 다니는 사람들이 정말 부럽더라구요ㅎㅎ

 

야하게 입고 다녀서 부러운게 아니라 자신있게 파인옷도 서슴없이 입을수 있다는게

 

부러웠고 자신감없는 제가 한심스럽더라구요ㅜ

 

그리고 회사에서도 가슴이 큰 여자한테는 잘해주는 경향이 있는것같고

 

막 괜히 제눈에는 그런것만 보이는게 싫었어요ㅜㅜ

 

남자라는 동물은 가슴을 먼저본다는데 그러는게 당연한건지도 모르지만

 

너무 한다는 생각이 드네요...

 

지금은 물방울가슴성형수술 한지 한달정도 되었는데 겨드랑이에 절개한곳도 거의 다 아물었고

 

흉터도 거의 보이지 않아 매우 만족스러워하고 있는중이에요ㅎ

 

수술하기전에 정말 많은 고민했었지만 지금에 와서 생각해보니까 물방울성형수술 하길 너무

 

잘했다는 생각이 들었고, 가슴성형 알아보시는 분이시라면 제가 직접알아보고

 

가장 합리적으로 시작한곳에서 1:1무료상담 받으셔서 본인에게 맞는 수술방법과

 

비용에 대해서 모두 알수 있으니 꼭 한번 확인해 보시길 바랄께요^^

 

 

 

 

 

 

 

 

이렇게 물방울가슴성형을 시작하시려는 분들이라면 제가 주소하나 남겨드릴테니 참고하시면

많은 도움이 되실꺼에요!

 

물방울가슴성형이란 무엇인지 바로 확인 하실수 있고 제가 했던것처럼 바로 상담 받으실수

 

있기때문에 모든걸 확인 하실수 있는 페이지라고 생각이 드네요.

 

더이상 스트레스 받지 마시고 저처럼 확실하게 할수 있는곳에서 걱정없이 쉽게 자신감 얻길 바랄께요!

 

무엇보다도 몸이 건강해야 성공했다고 할수 있는데 부작용 하나없이

 

신기할 만큼 엄청난 변화를 가져다주니 여러분들도 꼭 느껴보시길 바랄께요^^;

 

 

 

알아본곳 여기 ->   http://leaderscpa.com/merchant/startbr/log.asp?pid=sulsa222&code=89

 

 

 

 

 

 

 

 

알아본곳 여기 ->   http://leaderscpa.com/merchant/startbr/log.asp?pid=sulsa222&code=89

 

 

 

Posted by Real봉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