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2014. 6. 4. 13:24

 오늘도 신선하고 깔끔한 무언가를 찾다가 저번에 먹었던 본비빔밥이 딱~! 생각이 났네요ㅋㅋ

 

저번에도 아주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있어서 잊을 수 없었나보네요ㅋ

 

근데 오늘은 매장에서 먹진 못할것 같고 포장을 하기로 해요~~

 

저번에 매장에서 먹을대 많은분들이 포장을 해가시더라는 ㅋㅋㅋ 그래서 포장도 되는지 알고 있엇죠~

 

포장이 다 끝나고서 결제를 할때 알게된 사실인데... 포장을 하면은 천원DC가 되는것 같더군요^^*

 

DC를 해주니 포장해가는것도 좋은방법인것 같아요~ 비빔밥이라 크게 녹거나 식거나 하는게

 

없다보니 다른 음식거리에 비해 큰걱정거리는 없었네요~~

 

 

 

 

이게 본비빔밥에서 포장으로 나오는 종이가방이에요ㅎㅎ

 

종이가방이 아주그냥 튼튼해서 가다가 뜯어지거나 그럴일은 전혀 없을것 같은 ㅋㅋㅋ

 

그리고 종이백에 비빔밥재료들이 차곡차곡 공간여백없이 잘 쌓여져 있어서 참 좋았던것 같아요^^

 

언넝 이것을 풀어 헤쳐서 먹고 싶은 마음뿐~~~ ㅋㅋㅋ 어서 어서 발걸음을 재촉해봅니다~ㅋㅋ

 

본비빔밥 대학로점ㅋㅋ

 

전화를 해서 미래 주문을 해놓으면 기다리는 시간을 줄일수 있겠지요?^^

 

저는 지나가다가 생각이 나서 매장에 들어가서 주문을 했다능...-.-ㅋㅋㅋ

 

다음에는 미리 전화해서 가도록 해야겠네요ㅋ

 

 

 

짜잔~~ 이것이 포장된 내용들입니다 ㅎㅎ

 

내용물들이 각각 따로 담겨 있어서 각자의 기호에 맞게 비벼 드시면되는데 보통 다 넣어서 비비는게

 

가장 맛있는것 같네요ㅎㅎ 각자 담아놓은것은 신선도를 유지하기 위함인것 같아요 ^^

 

 

 

 

 

 

 

 

여러가지의 내용물들~~ ㅋㅋ

 

일반 비빔밥과는 좀 뭔가 다른^^ 비빔밥 전문점이라 뭔가 비법이 숨어 있는듯 한 느낌이 드네요 ㅎ

 

정말 한수저만 먹어보시면 뭔가 신선하고 아삭아삭한게 건강해지는게 느껴지는듯 한 느낌이에요ㅎㅎ

 

나이를 먹다보니 달달한 것보다 이렇게 산뜻하고 속이 부대끼지 않는 부담없이 먹을 수 있는게 좋네요

 

 

 

메인 내용물 ㅋㅋㅋㅋ

 

고기가 아주그냥 야들야들한게 살살 녹더라구요ㅋㅋㅋㅋ

 

냠냠냠~!~~ 또 먹고파 ㅡㅜ

 

 

 

밥은 제가 좋아하는 조가 들어가 있네요^^

 

조 엄청 좋아하는데 ㅋㅋㅋㅋ 우찌 알고 넣으셨으까잉~~?!ㅋㅋ

 

밥알도 알맞게 꼬들꼬들하니 식감이 굿굿!!

 

본비빔밥에서 한달정도 일해보고 싶네요 ㅋㅋㅋ

 

 

자 이제 쓱싹~쓱싹~~ 비벼볼 시간이네요ㅋㅋㅋ

 

비비는 그릇용기도 넉넉해서 어찌나 좋던지ㅋㅋㅋㅋ

 

너무 꽉차면 비비다가 다 흘리고 아오 치울려면 짜증나는데 ~

 

역시!! ㅋㅋㅋ 기대를 져버리지 않네요^^

 

 

 

이것은 비빔밥에 들어가는 양념들입니다 ^^

 

저는 이모든것을 다 넣었네요ㅋㅋ

 

이것도 다 넣어야 딱 원하는 맛이 나오도록 양도 조절해놓은듯 해요~

 

근데 매운거 잘 못드시는분은 고추장 조금 덜넣으시길~~

 

그렇게 매운것도 아닌데 매운거 못드시는분은 조금 덜 넣으시면 될듯 하네요^^

 

 

 

 

깔끔하게 미역국도^^

 

비빔밥 다 먹고 미역국 한입 싹 들이키면 참~ 깔끔하고 좋더라는 ㅋㅋ

 

 

 

 

짜잔~!

 

이것이 본비빕밥에서 주어진 재료를 모두 섞은 모습입니다^^

 

매운거 드시는분은 아주 산뜻하게 드실수 있는 정도랍니다 ㅋ

 

패스트푸드보단 산뜻한 비빔밥으로 건강한 식사 어떠신가요?^^

 

 

Posted by Real봉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