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2014. 5. 25. 23:48

퇴근시간이 불규칙한 저의 직업은 퇴근후 식사를 하기에 마땅한곳이 잘 없죠~?ㅎㅎ

 

늦은 새벽에 집에가서 밥차려먹기는 귀찮고 힘들고ㅜ 간단하게 후딱먹고 들어갈수 있는곳을 찾다가

 

인계사거리에 있는 대가 가마솥 해장국이라는 곳을 알게되었네요ㅎㅎㅎ

 

매장이 깔끔하고 시설이 좋아보이는게 생긴지 얼마 안된것 같군요~

 

이 해장국집은 24시간 운영하기 때문에 늦은 시간에도 알고 찾아오시는분들도 많더군요!

 

늦은 저녁에 이렇게 따끈하고 맛있는 해장국을 먹을 수 있는 곳이 있다니 앞으로 늦게 퇴근할때

 

식사걱정은 없겠네요ㅎㅎㅎ

 

 

 

 

 

대가 해장국집은 뭔가 분위기가 어르신에게 잘 대접하겠다는게 느껴졌는데요~

 

70세 이상 어르신분들에게는 가격 할인도 해주시고

 

뭔가 그런 기분이 드네요^^;;

 

어머니의 사랑으로 맛을 보듬었습니다 ㅎㅎ

 

무슨 음식이던지 어머니가 직접해주시는 음식이 제일 맛있듯이

 

그런 마음으로 맛을 만들었다고 하네요ㅎㅎㅎㅎ

 

어머니의 맛인데 남성분이 음식을 만들어주시는건 뭔가요~~~~ㅋㅋ

 

 

 

 

 

해장국 양념장이나 추가적인 것들이 참 많이 준비되어있네요ㅎㅎ

 

새우젓, 양념장, 대파, 청양고추~!

 

저는 청양고추는 정말 조금만 넣고 대파를 많이 넣었네요ㅎㅎ

 

대파는 밥이랑 같이 먹을때 아삭아삭하는 맛이 좋아하기 때문에 얼마나 많이 넣었는지ㅋㅋ

 

아주 넉넉하게 준비되어 있어 참 좋았어요~

 

다만 조금 아쉬운건 양념장이 그닥 뭔가 제 입맛에는 2% 부족했네요ㅜ

 

얼큰하게 드시고 싶은분들은 따로 메뉴가 있으니 그것을 시켜드시는것을 추천합니다ㅎ

 

 

 

 

이것은 깨가루, 소금, 간장, 후추가루인데 테이블마다 미리 준비되어 있는

 

기본적으로 구비되어 있네요

 

제가 해장국을 먹을때 제일 많이 넣는게 깨가루인데요~

 

먹을때 너무 고소해서 많이 넣게 되더라구요ㅋㅋㅋ

 

어쩔땐 너무 많이 넣어서 좀 그럴때도 있지만 이제는 양조절에 숙달되어서

 

맛있게 조절 잘한다는~~ㅋㅋ

 

 

 

 

와~ 이집에서 대박인건 정말 김치와 깍두기입니다!!

 

얼마나 맛있게 잘 익었는지 해장국보다 더 맛있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맛이 어쩜 이렇게 만들수 있는지ㅋㅋ

 

정말 김치와 깍두기는 대박급 맛입니다^^

 

잘 익어서 딱 먹기 좋은 식감이고 자극적이지 않고 깊은 맛을 느낄수 있어요~乃

 

 

 

 

자르기전의 깍두기의 모습~!

 

지금보니 겉보기엔 그닥맛 없어보이지만 실속있는 깍두기랍니다ㅋ

 

양념이 뭔가 쌈장같이 생겼네요.. 지금보니ㅋ

 

 

 

 

김치는 깍두기보다 땟깔이 좋아보이는군요~!

 

두가지 중에 뭐가 더 맛있냐고 물어보시면 음... 뭔가 답을 내리기가 어렵네요ㅎㅎ

 

둘다 너무 맛있어서 누구하나를 고른다는게 참.. ㅋㅋ

 

김치만 따로 구매할 수는 없는것인지ㅎㅎ

 

해장국보다 더 눈이 가는 밑반찬이네요~^^:;

 

 

 

 

 

대가 가마솥 해장국에는 메뉴가 정말 다양한것 같아요ㅎㅎ

 

다른곳에서 볼수 없었던 해물순대국인가엿는데요ㅎㅎ

 

국문 하나만큼은 정말 시원하고 맛있네요^^

 

술한잔 하시고 해장하시고 싶은분들은 해물순대국 국물 한번 맛보시죠~

 

대가순대국 앞으로 나의 새벽 야참을 책임질 곳으로 임명합니다ㅋ

 

Posted by Real봉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