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2014. 4. 29. 04:20

오늘은 저녁밥이 그닥 먹고싶지가 않은 날이네요ㅎㅎㅎ

 

그동안 집에서 밥 잘해먹고 수고했다는 의미에서 저에게 주는 선물로 피자를 먹어보려 합니다~^^

 

1년전에 매탄4동에 이사오면서 저보다 늦게 입점한 피자가기가막혀 테이크아웃전문 매탄점이 생겨서

 

오픈기념으로 피자를 먹어봤었는데 집이랑 가깝고 맛도 좋더라구요ㅎㅎ

 

오픈할때 한번 먹고 일년후에 2번째로 먹는군요ㅋㅋㅋㅋㅋㅋ

 

아아.. 오픈할때 준 냄비받침대 아직도 잘 쓰고 있다는ㅋㅋㅋ

 

오렌만에 피자 먹을 생각을 하니까 절로 기분이 좋아지는군요~~

 

 

 

피자가 기가막혀 입구~!

 

생긴지 얼마 안되어서 매장이 깔끔하답니다~ㅎㅎ

 

저녁 7시쯤 갔는데 날씨가 어둑어둑 하군요.

 

이제는 밤에도 반바지 입고 다녀도 될정도네요ㅎㅎㅎ

 

아~ 날씨 좋다ㅋ

 

이런날 피맥 뙇~! 먹어줘야 하는데ㅋㅋㅋ

 

술은 다음에 먹는걸로......

 

 

 

 

 

매장안에 친절하게 피자종류와 가격이 나와있네요ㅎ

 

오호~ 여기에도 피자 도우빵 종류를 고를수 있더라구요..

 

바이트와 리치골드, 치즈크러스트~!ㅎㅎ

 

저는 리치골드에다가 토핑을 고구마피자로 올려보기로 했어요ㅎㅎㅎ

 

학창시절 지정환임실치즈피자에서 아르바이트를 한적이 있었는데

 

그때 고구마피자가 굉장히 맛있었거든요^^

 

그 생각이 나서 오늘은 고구마리치골드피자로 결정~!~!

 

피클과 갈릭소스는 기본옵션으로 추가~!^^

 

 

 

피자가 기가막혀에서는 커피도 파는군요^^;;;;;;;;

 

피자집에서 커피파는건 처음보네요ㅎㅎㅎ

 

그리고 피자를 시키면 기본적으로 나오는 피클이나 핫소스는 없답니다~!

 

피자주문하면 피자만 나오고 나머지 소스들은 자기가 먹고싶은거 추가하시면 된답니다ㅎㅎ

 

기본으로 나오는줄 알고 그냥 가시면 낭패보기 쉽상이니 참고하시길~~ㅋㅋㅋㅋ

 

 

 

 

피자가 기가막혀에서는 몸에좋은 흑미도우를 사용한다고 하네요ㅎㅎ

 

흑미를 사용하여 빵을 만들면 고소하고 몸에 좋긴하지만 부드러운 식감은 조금 떨어지더라구요.

 

그래도 뭐.. 고소하고 괜찮아요^^

 

(아... 나의 단골 빅마켓 피자 급땡기네ㅋㅋ)

 

 

갈릭소스 2개 추가, 피클 2개 추가, 콜라 1.25L 추가 해서

 

만 오천원정도 나왔는데 카드결제가 안되네요 ㅡ.,ㅡ

 

카드가 이상하다면서....

 

저 카드재발급 받은지 한달 됬는데염...??ㅋㅋ

 

어찌저찌 하더니 5분뒤에 결제완료ㅎㅎ

 

주문은 끝났으니 테이블에 앉아 기다리기로 합니다^^

 

 

 

 

아기자기한 식물들로 꾸며놓은 모습이네요ㅎㅎ

 

저도 키워봤지만 식물키우는것도 만만치가 않더라구요~

 

저는 꽃피우는거 보고 싶어서 키웠었는데ㅎㅎㅎ

 

그리고 식물은 정수기물을 주면은 안된다고 하더군요~~ 주워들은 이야기ㅋㅋㅋ

 

전반적으로 깔끔해서 좋네요ㅎㅎ

 

 

 

 

매장 사장님ㅋㅋㅋ

 

매장 찍을려다가 나와버렸군요~~

 

사장님이 참 깔끔하신것 같아요 ㅎㅎ

 

1년이 지나도 이렇게 깨끗하게 유지하시니ㅎㅎ

 

 

 

 

요즘 TV를 켰다하면 나오는 세월호 침몰사고ㅜㅜ

 

저도 페이스북이나 뉴스에서 많이 봐왔지만 정말 문제가 한 두군대가 아니더라구요!

 

옛날 대가족시절에서 요즘 소가족으로 되면서 남에 대한 배려이런것들이 많이 없어진듯해요.

 

요즘 노란리본캠페인 많이 하던데 저도 동참해야겠어요ㅜㅜ

 

부디 좋은 결과가 있었으면 좋겠네요!!

 

 

 

 

티비보고 놀고 있었더니 금방 뚝딱! 나왔네요ㅎㅎ

 

아따 피자박스가 참 요란하네요 그쵸?ㅋㅋ

 

광고글은 전혀 눈에 안들어오고 박스 안에 있는 피자밖에 생각이 안나는군요ㅎㅎ

 

언능 오픈해봅시다~!

 

 

 

 

 

 

피자가 기가막혀표 고구마리치골드피자~!

 

다른건 다 마음에 들었는데 고구마가 좀 푸석하네요ㅡ.ㅜ

 

제가 생각했던 고구마는 물컹물컹하고 달달해야하는데ㅎㅎㅎ

 

푸석푸석하고 아무맛도 잘 안남........;;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다음부터는 그냥 불고기피자나 콤비네이션피자 시켜서 먹는게 무난할것 같네요ㅎㅎ

 

 

 

 

피자먹을때 갈릭소스 빠지면 곤란하죠ㅋㅋㅋ

 

한번은 뿌려먹고 한번은 그냥먹고ㅋㅋ

 

번갈아가면서 먹어야 지겹지않고 맛있게 먹을수 있다구요~!~!ㅋㅋ

 

포테이토피자는 진짜 갈릭 없으면 먹기 힘들던뎅ㅋㅋㅋ

 

 

 

 

아무튼 저는 혼자 라지한판 다 먹고 포만감에 잠이 솔솔 오길래 후딱 씻고 자야겠어요ㅋㅋ

 

다음에도 피자생각날때 또 먹어야겠네요^^히히

 

 

 

Posted by Real봉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