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2014. 4. 29. 20:20

 몇년전에 안성에서 일할때 친했던 분이 오늘 수원으로 나를 보러 놀러왔다!!ㅎㅎ

 

안성에서 같이 일할때는 일끝나면 자주 술을 마시곤 했는데 내가 운동을 한뒤로 술을 안먹으니까

 

거의 볼일이 없었는데ㅎㅎ 요즘 몸도 안만들고 있고 오렌만에 놀러왔는데 술한잔하러 인계동으로

 

고기집을 찾으러 고고싱함ㅋㅋㅋㅋㅋ

 

처음에는 어느 고기집에 들어갔는데 사람이 바글바글!! 근데 환기가 넘 안되어서 고기먹다가 질식해

 

죽을것 같은 느낌ㅋㅋㅋㅋ 바로 나와서 이리저리 돌아다녀봤네요~

 

금요일이라 그런지 사람이 꾀 많더라구요ㅎㅎ 인계동에 술먹으로 나와본적이 없으니ㅋㅋㅋ

 

역시 불금~! 오렌만에 느껴보네요~~ 인계동에 이렇게 사람 많은거 처음보네요ㅎㅎ

 

이리저리 돌아다니다가 뙇~! 눈에 뛴 고기집을 발견했는데 이름하여 콩나물팍팍! 두루팍! ㅋㅋㅋㅋ

 

음 고기먹고 나오면서 콩나물은 구경도 못했다는ㅋㅋㅋㅋ

 

여기에 주메뉴가 따로 있는건가?ㅎㅎ

 

사람도 한적하고 공간도 넓직하고 야외에서 시원하게 먹을 수 있어서 좋더라구요^^

 

우린 시원하게 야외에서 먹기로 했져~~ ㅋ

 

 

 

 

인계동 콩나물팍팍! 두루팍! 매장의 모습 ㅎㅎ

 

저기 안쪽은 매장 안이고 검은색 바닥쪽은 야외에요~

 

느끼한 고기냄새 걱정없이 구어먹을수 있어서 좋았어요ㅎㅎ

 

요즘 날씨가 많이 풀려서 밖에서 먹는 사람이 많더라구요^^

 

아 고기 또 먹고싶어지넹ㅋ

 

 

 

 

두루팍에서 쓰는 재료 원산지~!

 

뭐 국내산이 있는게 없고만ㅋㅋㅋㅋㅋ

 

우리는 삼겹살과 차돌박이를 먹었는데 먹을만 했어요ㅎㅎ

 

역시 차돌박이는 제대로 하는곳 아니면 안먹는게 나을것같더라구요ㅎㅎ

 

먹을만은 했는데 그돈주고 먹긴 좀 아까웠다는..ㅜ.ㅜ

 

 

 

 

두루팍에서는 와인숙성과 바질와인숙성된 고기들을 팔더라구요ㅎㅎ

 

왜 숙성을 하는걸까요?ㅎㅎ

 

더 부드러워지는걸까... 그런건 잘 모르겠던데ㅋㅋㅋㅋ

 

처음에 삼겹살을 시켰는데 고기판에 올려져 나오더라구요ㅎㅎ

 

저는 고기판을 뜨겁게 달구고 나서 고기를 올려서 구워먹는데 올려져 나오다니 ㅡㅜ

 

바빠서 그냥 한번에 올려나오는것 같은.....

 

 

 

 

콩불두루치기와 오삼두루치기ㅋㅋ

 

두루팍의 메인메뉴는 콩불두루치기인가요?ㅎㅎ

 

아 이거 시켜서 먹어볼껄 그랬나봐여ㅎㅎ

 

메뉴판에 나와있는 이미지는 그닥 땡기지 않아보이네요;;

 

술안주로는 좋을듯ㅋㅋㅋ

 

우리는 그냥 밥먹으면서 간단하게 한잔하러 간거라ㅎㅎ

 

둘다 술을 잘 못먹어서....-.-ㅋㅋ

 

 

 

술을 먹기전에 도시락을 하나씩 먹었는데 그냥저냥 먹을만했어요 ㅋㅋㅋ

 

옜날에 어른들이 싸가지고 다니던 도시락통에 나오더라구요ㅎㅎ

 

그 윤봉길선생님의 도시락폭탄으로 쓰던.... ㅋㅋㅋ

 

사진상에는 짤렸군요 -.-;;ㅋㅋ

 

아마 계란찜 밑에 있었을텐데ㅎㅎ

 

 

 

 

차돌박이ㅎㅎㅎ

 

한쪽페이지를 차돌박이로 도배를 해놓았군요ㅎㅎ

 

말을 200g이라고 쓰여져있지만 150g정도밖에 안될듯 싶네요ㅎㅎㅎ

 

그냥 콩불두루치기에 사리추가해서 먹을껄 그랬어여ㅜㅜ

 

다음에는 꼭 콩불두루치기 골라야겠네염ㅋㅋㅋ

 

 

 

Posted by Real봉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