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2014. 10. 26. 03:04

 제가 좋아하는 빵들 중 영양가 있는 곡물식빵을 오늘은 맛있게 먹고 싶어지네요

저는 항상 이지바이에서 빵을 구매하게 되는데 그 이유는

항상 갓구운 빵을 판매하기 때문에 굉장히 쫄깃하고 부드러워서에요ㅎㅎ

식빵도 몇가지 종류가 있지만 오늘은 곡물식빵을 샀네요~

그래도 오늘은 좀 맛있게 먹고자 슈퍼마켓에서 슬라이스 햄과 슬라이스 치즈를 구매했답니다

제가 어떤생각으로 햄과 치즈를 구매했냐면은

군대에 있을때 군대리아 해먹던 시절을 생각했거든요

그때는 빵사이에 치즈를 넣어서 렌지에 살짝 돌려서 먹으면

완전 쫄깃하고 단백한 치즈빵을 만들어 먹곤 했었는데

그생각을 더듬어 재료를 사는데 도움이 되엇네요ㅎㅎ

 

원래는 그저 식빵만 밋밋하게 먹었는데 오늘은 뭔가 시도하는 날이니

냉장고에 있는 모든 재료란 재료는 다 꺼내어 이것저것 많은 시도를 해보았습니다ㅎ

케쳡과 마요네즈는 수제햄버거 만들때 쓰던 소스였었는데

저렇게 해먹으니 뭔가 향이 너무 썌서 햄과 치즈를 음미할 수 없더군요ㅎ

메인이 치즈와 햄인데^^;

그래서 과감히 케첩과 마요네즈를 빼고

곡물식빵위에 치즈와 햄을 올려놓고 렌지에 30초동안 돌려줍니다

그리곤 흐물흐물 해진 치즈를 입으로 호호 불어서 살짝 굳혀주고

소스없이 반으로 접어 한입 먹으면 완전 단백의 끝을 느낄수 있더라구요!!

짱짱맨ㅋ

꺅

 

 

 

이것은 제일 첫뻔째 만든 작품ㅋㅋ

식빵 2개로 치즈와 햄, 소스를 넣어 샌드위치처럼 만들어보았어요

그런데 너무 커서 먹기 불편했고 뭔가 간단하지 않고 뭔가 좀 아니였어요!

음... 소스가 많이 들어간편이지만 한번 소스는 빼기로 하고

빵을 하나로만 해서 치즈와 햄의 비율을 더 높여 단백함과 쫄깃함을 증가 하도록 했네요

 

 

 

드디어 완성된 곡물 식빵+치즈+햄ㅋㅋ

아주 간단하게 만들어 먹을 수 있고 완전 맛있어요!!ㅎㅎ

이거 진짜 시판해도 많이 팔릴듯해요!!

그리고 슈퍼마켓에 파는 슬라이스치즈가 이렇게 쫄깃하고 맛있는 치즈인지 처음알았네요ㅎ

그냥 먹는게 아니고 녹여먹어야 제맛이 나더라고요!

이것은 칼로리가 아마 좀 높은편이라서 자주는 먹진 못하지만

앞으로 자주 즐겨 찾아 먹을것 같아요~

너무너무 쫄깃하고 단백한 빵이에요^^

빵먹을땐 흰우유 필수 인거 아시죠?ㅎㅎ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수원남문 온누리상품권 사용처  (0) 2014.11.05
출근길 아침 하늘  (0) 2014.11.02
2014 춘천 드래곤보트 대회  (0) 2014.10.23
인바디 측정검사 측정하는곳!!  (0) 2014.10.19
땅굴파고 무단침입한 사슴벌레!!  (0) 2014.10.12
Posted by Real봉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