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용한정보2014. 10. 3. 00:03

 

 

 

 

여름이 끝나고 가을이 본격적으로 찾아오면서 그동안 열심히 해오던 다이어트를 포기하시고 긴 옷들로 가리면 되겠지 라는

생각을 하시는분들이 많이 계실거라 생각이 들어요.

하지만 체중감량이라는게 어느 한 시즌에만 집중적으로 하는 것이 아니라 사시사철 항상 유지되어야 진정한 자신의

몸이라 생각되고 건강에도 좋다는 사실! 아마 많은 분들이 알고 계실텐데 그게 잘 실행되지 않는다는게 참 문제죠ㅜ

체중감량.. 그 힘들고 어려운것 어떻게 남들은 성공하냐구요? 일단 비만의 원인부터 찾아야 한다는걸 알게되었네요

저도 이것저것 많은 시도를 해보았지만 조금빠지나 싶더니 되레 다시 쪘구요.. TV에서도 본 김오곤선생님이 하시는

한방수면다이어트 복온궁으로 정말 놀랍게도 2주만에 11kg를 감량에 성공했답니다^^

20여가지의 몸에좋은 한방재료를 다스려 만든 제품이기에 부작용에 대해서 마음이 놓였고 몸에 좋아지는 느낌이 들어서

살도빼고 몸에도 좋은 일석이조라 더 좋았답니다.

그리고 가장중요한것은 바로 상담을 통해 사람마다 다른 개인의 체질을 분석하고 가장 잘맞는 요법으로 진행한다는 것!!

이게 진정 김오곤한방수면다이어트의 핵심포인트인것 같아요^^

밑에 제가 진행한곳 알려드릴테니 궁금하신분은 1:1무료상담까지 진행해보셔서 많은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바램이네요~!

 

 

 

 

 

저또한 아무것도 아는것없이 진행할수 없었기에 전문상담사와 1:1상담을 통해서 정말 이것저것 따져볼것 다 따져보고

어렵게 진행할수 있었어요.. 처음에는 창피하기도 하고 자꾸 물어봐서 귀찮아하면 어쩌지라고 생각했었는데

친절하고 이해하기 쉽게 이야기 해주셔서 복옥궁36.5다이어트에 대해서 잘 이해할수 있었어요^^

복옥궁다이어트는 30대, 40대, 50대에게 좋은 체중감량방법이라고 해요~ 출산을 하고 몸관리에 소홀해지면서

여성질환과 비만체질에 노출된 여성분들이 대부분이라고 하던데 그래도 늦지 않은 시기에 알게되어서 그나마 안심이었어요..

한약재말고도 다이어트시 소홀해질수 있는 6대영양소인 필수야채, 고단백, 고식이섬유,비타민, 미네랄 등이 함유되있어서

복온궁말고 다른것을 챙겨먹을 필요가 없겠더라구요.. 이것하나만 제때 챙겨 먹기만 하면되니 직장생활과 아기를 돌봐야 해서

바쁜 저에게는 정말 시간 뺏기지 않는다는 점도 너무 좋았답니다.

지금 말씀드리면 현재 15일째인데 11kg이나 빠졌고 지금도 진행중에 있어요ㅎㅎ 그리고 한약재료로 만들었다보니

복부가 많이 편한느낌이 나고, 회사일과 가사일을 병행하다보니 몸살을 달고 살았었는데 지금은 거짓말 조금 보태서

20대 초반이 된것처럼 컨디션도 많이 좋아지고 피곤함도 많이 줄어드니 세상이 달라보이는 지금 너무 행복하답니다^^

다이어트가 전신성형이라고 하던가요?ㅎㅎ 요즘 남편과 주위사람들이 좀 달라보인다며 이뻐졌다는 말 많이 듣는답니다ㅎㅎ

 

 

 

 

 

김오곤선생님이 하시는 한방수면다이어트를 진행하면서 가장 눈에 띄기 달라진부분은 바로 허벅지에요..

회사에서 앉아서 하는 업무를 하다보니 허벅지와 종아리가 통통 붓고 셀룰라이트까지 있는 못생긴 다리였었어요.

항상 다리가 져리고 혈액순환이 안된다는 느낌을 많이 받았었는데 현재는 붓기가 많이 빠져서 그런지 걸음걸이가 너무나

가벼워진 느낌을 받고 있는데 뭐랄까.. 구름위를 걷는듯한 기분이 너무 좋은것 같아요ㅎㅎ 셀룰라이트도 조금씩 빠지고 있는중인데 지금 당장이라도 옷사러 가고 싶은 생각이 들지만 앞으로 계속 빠질것 같아서 지금 쇼핑욕구를 참고 있답니다ㅎㅎ

이제 가을이고 곧 겨울인데 뭐하러 다이어트하나 싶을텐데 저는 미리미리 준비하고 건강도 챙긴다는 생각으로 하고 있어요

복온궁을 진행하면서 여자로써 자신감도 되찾아가고 더이상 남들에게 부끄럽지 않고 떳떳하게 살수 있을것 같은 무한자신감이

하루하루 살아가는 행복을 느끼게 되는것 같아요^^

 

 

 

 

 

 

김오곤 한방수면다이어트! 정말 상담 잘 받아보셔서 어떤지 잘 모르시는 부분을 직접 물어보셔서 직접들어보시는게

정확하고 자세한 답변 들으실수 있을거라 생각이드네요..

개개인에 맞는 체질에 따라 진행하는 요법에 따라 가격이 조금씩 다른듯 하더라구요.. 이런 사항도 상담받으시면 좋을것같구요!

많은 분들이 알고 계시는 김오곤선생님이 진행하시는거라 신뢰성과 안전성에 대해서는 두번말하면 잔소리죠~^^

저기 많은 특허증들이 대변하는듯 하네요.. 다이어트 항상 실패하시는 분들... 복온궁으로 원인을 바로 잡으셨으면 좋겠어요!

제가 직접 알아보고 진행한곳 밑에 적어둘테니 1:1무료상담 받아보셔서 많은정보 알아가시고 좋은결과 꼭 있길 바랄께요^^

 

 

여기랍니다↓↓

http://leaderscpa.com/merchant/gung365/log.asp?pid=sulsa222&code=341

 

 

 

 

 

 

 

Posted by Real봉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