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용한정보2014. 7. 22. 04:51

 안녕하세요~

 

이 글을 읽고 계시다면 이사를 준비중이신가요?ㅎㅎ

 

이사를 할때 가장 걱정인 a/s, 안전성, 퀄리티 등등 모든걸 만족하는

 

포장이사전문업체를 소개해드릴려구요ㅎ

 

저도 이번에 이사를 하면서 이용해보았는데 너무 깔끔하고 확실하게 해주시니

 

믿음이 많이 가고 너무 만족스러워서 이렇게 글을 쓰게 되네요^^

 

처음에 저도 이사를 계획하면서 전단지로 뿌려지는 익스프레스 이런곳에는

 

웬지 모르게 믿음이 안가서 연락을 못하겠더라구요..

 

그래서 인터넷으로 여기저기 많이 알아보면서 견적도 내보고 후기도 많이 보고 하면서

 

어렵사리 알게된 이사스토리라는 곳을 접하였고

 

홈페이지에서 무료로 포장이사비용 견적도 낼수 있어서 참 간편했던것 같아요ㅎ

 

견적을 이렇게 쉽게 알아볼수 있다니 정말 세상 좋아졌네요~

 

무엇보다도 제일 마음에 들었던것은 포장이사전문업체라는 것과

 

홈 클리닝서비스와 각종 가전제품 설치 등을 모두 한곳에서 진행할수 있어서

 

이곳저곳 연락할 필요 없이 한번에 할수 있었던것도 참 편리하고 좋았더라는ㅎㅎ

 

저는 이사를 가게되면 다른사람이 그동안 살면서 생긴 지저분한것들이 좀 꺼려져서

 

홈 클리닝서비스까지 신청하였는데 제가 생각했던것보다 너무 깔끔하고 전문적으로 해주시니

 

진짜 새집으로 이사온것처럼 개운하고 속에 묵은때가 싹~ 사라지는 기분이었네요^^

 

이사올 집이 깨끗해지는 모습을 보고 있으니 이삿짐센터 참 잘골랐다는 생각이 너무나도 들었어요!

 

그래서 이런곳은 꼭 다른분들도 알고 있어야 겠다고 생각 들어서 소개해 드리고 싶었어요!ㅎ

 

처음에는 무료로 견적을 뽑아보실 수 있으니 부담없이 견적 뽑아보시고

 

마음에 드시면 진행하면 되더라구요ㅎㅎ

 

밑에 제가 포장이사비용 알아보고 이사했던 사이트 알려드릴테니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어요^^

 

 

 

 

 

 

포장이사전문업체이고 일하시는 분들 모두가 교육을 받는다고 해요~

 

홈클리닝 서비스 하실때는 처음보는 장비들로 깔끔하게 청소를 해주시더라구요ㅎㅎ

 

그리고 이사할때는 자칫하면 바닥이나 벽에 흠집이 날수도 있다면서 조심하시면서

 

이삿짐을 옮기시는데 어찌나 고맙던지 이사끝나고 맛있는 식사라도 대접해드리고 싶더라는..ㅎㅎ

 

 

 

 

 

 

 

 

 

 

 

제가 일이 좀 많아서 이사를 금방 끝내고 싶었는데 포장이사업체 직원분들께서

 

정말 열심열심 해주시는 바람에 진짜 대박 빠르고 편하게 이사를 마칠수가 있었어요!ㅎㅎ

 

여태 살면서 최고 편하게 이사를 한것 같네요^^

 

다음에는 언제 이사를 가게될지 모르겠지만 정말 재이용률 100%!!

 

정말정말 만족도 높은 이사서비스 너무 좋네요ㅎㅎ

 

솔직히 이사하면은 신경쓸것도 많고 번거롭고 힘든게 사실이잖아요~

 

역시 전문업체라 뭔가 달라도 다르더라구요!

 

 

 

 

 

 

 

 

이사 아직도 불안하고 불편하게 느끼시나요?

 

이제는 이사도 전문적으로 할 필요가 느껴지는 시대인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ㅎ

 

제가 이사스토리에서 포장이사를 진행하면서 전혀 돈아깝지 않았고

 

지금도 매우 만족하고 있는 중인데 이사를 준비중이시다면

 

한번쯤은 알아만 보셔도 좋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한번 무료견적 내보시고 다른곳과도 비교해보셔서 알뜰하고 좋은곳에서 이사하시길 바랄께요ㅎ

 

 

제가 진행한 페이지 ↓

 

http://leaderscpa.com/merchant/24story/log.asp?pid=sulsa222&code=297

 

 

 

 

 

Posted by Real봉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