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용한정보2014. 7. 19. 23:17

 걱정없고 깔끔한 수원포장이사비용 대박인곳

 

 

 

 

 

 

 

 

수원 매탄동에서 살다가 직장때문에 용인으로 이사를 하게되었네요~

 

거의 2년동안 살면서 집구석에 이렇게 많은 짐이 있을거라곤 생각도 못했는데

 

하나 둘씩 혼자서 정리를 하다보니 정~말 어디서 어떻게 포장을 해야할지 감이 잡히지가

 

않을정도 였었어요.. 주변에 딱히 도와줄 분도 안계시고 해서

 

수원에서 포장이사를 잘 하는곳을 알아보던중 이사스토리라는 곳을 알게되면서

 

어렵고 번거롭게만 느껴지던 이사가 이렇게 쉽고 확실하게 될수 있구나 라고 생각이 들었네요^^

 

전화없이 포장이사비용과 이사거리에 대한 비용에 대해서 미리 알아보실 수 있고요!!굿ㅎㅎ

 

제가 진행곳 밑에 알려드릴테니 무료로 이사견적 뽑아보시고 편하게 이사진행 해 보셨으면 하는 바람이네요~~

 

 

 

 

처음에는 용달차 부르고 사람 쓰고 하면 되겠지라고 생각했는데

 

막상 포장이사를 의뢰하려고 하니 어디에다 연락을 해야될지 모르겠더라구요

 

잘 모르고 아무데나 연락해서 이사를 했다가 물건이 파손되거나

 

잃어버릴것 같다는 걱정도 많이 되다보니 집 근처에 있는 용달이사(?) 라는 스티커에는

 

연락을 못하겠더라는게 사실이였네요..

 

 

 

제가 인터넷으로 알아보면서 이사스토리에 나오는 서비스매뉴얼인데

 

이것을 보고나서 정말 무한신뢰를 할수 있었네요^^

 

어렸을때 이사를 할때보면 기름값이나 식대, 수고비같은것을 주는걸 보았었거든요~

 

솔직히 안줘도 그만인데 하면서도 대한민국 정서상 안줄수도 없는것이고

 

형식상 그렇게 진행되었던것 같은데

 

추가요금같은것을 받지도 않고 문제 발생시 즉시 해결해준다고 하니 정말 믿음직!!

 

거기에다가 이사 전문 교육을 받은 분들이 진행 해준다고 하시니 정말 깔끔하게 진행될거라 생각이 들더라구요ㅎㅎ

 

 

 

 

이사진은 이사를 온 집에 바닥에 흠집이 날까봐 매트를 깔고 일을 하시는 모습이네요ㅎㅎㅎ

 

굿굿!! 보통은 이사하면은 더러워지니까 그냥 신발신고 들어가시는분들이 대부분이잖아요,,ㅜ

 

그런데 이렇게 매트를 깔고 일을 하시는 모습을 보니까 정말 여기에서 포장이사하길 잘했다!!라는

 

생각이 너무너무 드는거 있죠~!^^

 

신발도 이사할때만 신는 신발인것 같더라구요ㅎㅎ

 

정말 자기네 집 이사하는것 같은 느낌이 들어서 너무 만족스러웠어요~~

 

 

 

 

 

침대 매트리스도 비닐로 포장을 하고 이사할때 포장한 박스들은 절대로 그냥 바닥에 놓지 않더라구요!

 

바닥이 더러워지고 기스나기 때문이라고 하네요ㅎ

 

사진으로는 다 찍지는 못했지만 이것말고도 섬세하고 꼼꼼하게 진행해주신것이 많은데

 

가구랑 이것저것 자리배치를 한다고 찍지 못했네요^^;;

 

정말 직업에 대해 자부심을 가지고 일하시는분들 정말 고맙더라요~

 

 

 

 

 

 

저는 청소까지 의뢰했는데 우와~~~

 

정말 대박!!

 

하나부터 열까지 다 쓱싹~ 다 갈아주시고 체크해주시고ㅎㅎ

 

청소의뢰를 맡기면서 남이 살던 집이라 조금 찝찝한 그런게

 

싸그리 사라져서 정말 개운하고 깔끔하게 앞으로 지낼수 있겠다는ㅎ

 

아마 청소의뢰를 안했으면 아마 한 일주일동안은 청소만 했을꺼에요..ㅜ

 

제가 할수 없는 것들까지도 다 청소해주시니

 

제가 미처 몰랐던 부분까지 깔끔하게 작업을 하는것을 보고

 

아~ 저런곳도 해줘야 하는구나 알게되더라구요.

 

이사를 하면서 좀 깔끔하신분들은 청소의뢰까지 하시면 정말 개운하실것 같네요^^

 

제가 진행한곳 알려드릴테니 꼭 무료견적 뽑아보시고 진행해보시길~~

 

잘했다라는 생각 드실꺼에요^^

 

 

 

여기랍니다↓

http://leaderscpa.com/merchant/24story/log.asp?pid=sulsa222&code=297

 

 

 

 

 

Posted by Real봉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