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2014. 6. 15. 18:27

 오늘은 서울대학병원에 볼일이 있는날...

 

생각보다 일찍 병원에 도착하게 되어 병원 앞 벤치 앉아 맑은 햇살 맞으며 음악을 듣고 싶어져

 

본관 앞에 나가서 벤치를 찾아 돌아다니다가 자리 좋은곳에 자리를 잡았네요ㅎㅎ

 

날씨가 좋아 환자들과 가족들이 나와 산책을 하는 분들이 많이 있으시더라구요~ㅎ

 

아플때는 가벼운 산책이 큰 도움이 되더라는^^

 

음악을 좀 듣다보니 주변을 두리번거리게 되더라구요ㅎㅎㅎ

 

귀는 바쁘지만 눈이 심심했나봐요~~

 

앗~! 그런데 이름은 잘 모르겠지만 이쁜 꽃들이 피어있어서 보자마자 다가가서 구경을 했는데

 

와... 무슨 꽃이 그림같았어요ㅎㅎㅎ

 

짜응!!! ㅋㅋ

 

 

 

이꽃은 음... 카네이션 비슷한것 같은데 확실하진 않네요ㅎㅎ

 

이꽃이 뭔지 검색을 해볼수도 없고...

 

지식인에 물어봐야 하는걸까요?ㅎㅎㅎ

 

꽃이 너무 좋네요ㅋ 마음이 편해져요^^

 

 

 

 

제가 말한 그림같은 꽃들ㅋㅋㅋ

 

얼핏보면 엄청난 나비떼처럼도 보이지만 진짜... 실제로 봐도 무슨 그림보는 느낌이에요!!!

 

이건 무슨꽃일까요?ㅎㅎ

 

색깔이 너무 선명하고 또렷해서 너무 이쁜것 같아요...ㅜㅜ

 

이거 키우고 시푸당...

 

 

 

 

제가 찍은고에요ㅋㅋㅋ

 

DSLR로 찍은거 아니고 핸드폰 카메라로 찍은거라는....ㅎㄷㄷ

 

완전 카메라 고수들이나 찍은것같지 않나요?^^;;

 

꽃이... 넘 이뿨~

 

 

 

 

 

저는 핸드폰을 갤럭시 노트2를 쓰는데 접사로 찍으니 잘나와주네요^^

 

이렇게 이쁜꽃 이쁘게 사진으로 찍어서 간직할수 있어서 넘 좋았어요ㅎㅎ

 

 

 

 

 

이건 색깔이 조금 다른것 같네요ㅎㅎ

 

종자는 비슷하구여ㅋㅋ

 

어떻게 이렇게 색깔만 다르게 만들었을까잉~~?!ㅋㅋ

 

신기하네요ㅎㅎㅎ

 

 

 

 

이것은 아까 카네이션 같다는 꽃인데

 

이렇게 또 보니 카네이션같지 않나요?ㅎㅎㅎ

 

오늘 시간이 너무 남아서 심심하게 지나칠뻔 했는데

 

꽃 사진들 찍느라 정신없이 재밌게 보냈어요^^

 

대한민국에 이쁜 꽃들로 많이 심었으면 좋겠어요~히히

 

 

 

Posted by Real봉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