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2014. 6. 21. 21:41

 올 겨울과 봄을 통째로 날려버렸기 때문에

 

이제부터라도 다시 몸을 올리고자 오늘은 TT를 하기로 결정합니다ㅎㅎ

 

평소 회사일이 고되고 시간여유가 많이 나질 않아 운동효율이 좋진않지만

 

운동하는동안은 몸을 혹사시키고 멘탈털릴때까지 탈려고 노력하고 있네요ㅋ

 

개인독주이기 때문에 ENVE슈커버도 장착!!ㅋㅋ

 

라이딩장소근처에 호수가 있어서 바람이 쎄거든요ㅜ

 

에효... 잘탈라믄 열심열심!!

 

 

 

 

 

그리고 조금있으면 해가지고 어두워지니 후미등도 장착해봅니다ㅎㅎ

 

개인적으로 후미등은 잘 안하고 다니는 성격인데 야간라이딩에서는 꼭 필요하죠!!

 

자동차운전자가 저를 못보는순간 큰일나는겁니다 ㅜ

 

자전거 피팅을 맞추다보니 안장레일 끝에 물리게 되었네요ㅎㅎ

 

솔직히 말하면 1cm정도 더 땡기고 싶은데... 더 땡길게 없네요 ;;

 

아오 모지.. ㅋㅋ 피팅이... 멘붕!!

 

뭐 별수 있나.. 몸으로 적응 하는수밖에 ㅜ

 

 

 

우리집 앞에서 하늘을 보았는데 밝으면서 뭔가 우중충한 날씨였는데

 

뭔가 올것 같으면서도 애매한 날씨 ㅜㅜ

 

아샹... 팀차 나온지 얼마 되지도 않은데 비 맞으면 겁나 짜증날것 같은데 어쩌나~~

 

고민고민!!

 

갈까..? 말까..?

 

그러다가 갑자기 란테형이 생각나서 전화를 해보니 비올거서 같아서 안타신다고..ㅜㅜ

 

어차피 오늘은 TT타기로 했으니까!! 괜찮아^^

 

 

 

 

전화를 마치고 이제 출발해보까?ㅋㅋ

 

오늘도 멘탈 털고 오자!!!

 

고고싱!!!!!

 

 

 

페달링 3번 했는데... 비 맞음 ㅠ,ㅠ^

 

아 짜증이빠이ㅋㅋㅋ

 

그래도 긍정적으로 출발하기 전에 비와서 비쫄딱 안맞았으니 그걸로 만족하자!!

 

그래.. 오늘은 피자나 시켜먹는날인가보다ㅋㅋㅋㅋ

 

조또 무슨 자전거냐 ㅋㅋㅋ

 

 

 

장마야 이리 오너라~~~!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영등포 노래타운 기본안주  (0) 2014.06.25
24시간 중국집 야식  (0) 2014.06.24
스마트폰게임 smash the office  (0) 2014.06.18
서울대학병원에 핀 꽃들  (0) 2014.06.15
후룻볼 젤리 트로피칼맛 파인애플맛  (0) 2014.06.14
Posted by Real봉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