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2014. 6. 18. 18:28

 아오!!!!!!!

스트레스받는날 하루이틀이 아니시져??!!

그럴땐 SMASH THE OFFICE를 아주그냥 후닥닥 다운을 받으세요ㅋㅋ

요즘 스마트폰 게임들이 너무 잘 나와서 롤플레잉게임도 다른유저들과

즐길수 있는 온라인게임도 많이 늘어나면서 많은 사람들이 즐기고 있는데

그런게임은 이제는 못하겠더라구요 ㅜㅜ

한번하는 끝을 봐야 하는 성격이라서 게임중독이 될까봐요...

학창시절 하루에 게임 15시간씩 할때도 있었구요ㅋㅋㅋ (방학..;ㅎㅎ)

아무튼 SMASH THE OFFICE는 그런 중독성도 없고

스트레스받는걸 현실에서 풀어버리는 듯한 느낌을 주는

아주 통쾌한 게임이라 할수 있겠습니다ㅋㅋ

 

 

 

 

게임아이콘을 누르고 들어가면 이런화면이 뜨게 되지요~~ㅎㅎ

오피스의 배경이 깨진거 보이시나요?ㅋㅋㅋ

이노무 X같은 사무실 다 뽀개버릴꺼야~!~!

사장 나와~~~!!ㅋㅋㅋㅋ

오늘 한번 제대로 진상 펴보실분???^^

 

 

 

제가 키우는 캐릭터 얼굴이랍니다ㅋㅋㅋㅋ

졸라 즐거워보이시죠?ㅋㅋㅋ

왼쪽에 있는 점수는 저의 최고기록이고 오른쪽에 있는 기록은 현재 받은 점수랍니다^^

이 게임은 점수도 점수지만 돈을 빨리 버는게 가장 좋은것 같아요ㅋ

그래야 좋은 무기를 사고 재밌는 버전으로 즐길수 있거든요^^

 

 

 

저는 처음에 잘 모르고 무기를 다 사버렸는데 중간중간에 상황보셔서

안사실수 있는건 안사는게 좋은것 같아요ㅜ

다 사버리면 돈이 많이 모자르게 되거든요...

무슨말인지 아시겠죠??

한판당 100원 모이기 힘들때도 있으니 말이죠..ㅠㅠ

 

 

 

이것은 게임모드인데요ㅎㅎ

저는 아직도 노말버젼을 하고 있답니다 ㅜㅜ

게임모드를 사려면 돈이 많이 들기 때문에....

하아.. 돈돈돈!!

이노무 돈은 게임에서도 찾게 되네요ㅋㅋㅋㅋㅋㅋ

--;

 

 

 

요것은 게임진행 도중에 나오는 아이템들인데요~

캐릭터가 쎄지고 빨라지고 폭파하고 시간이 멈추고 시간이 증가하는 아이템들~!

업그레이드를 하시면 더 효과가 더 늘어나게 되요^^

저는 잘 모르고 버섯모양 늘렸는데 이건 캐릭을 크게 만드는것인데 잘못올렸네요ㅜ

 

 

 

 

이것은 캐릭터가 쓰는 모자를 구매하는것인데

일단 돈되는걸로 샀는데ㅎㅎㅎ

이거 말고 무기나 살껄 ㅡ,ㅡㅋㅋㅋ

무기가 진짜 최고인듯하네여ㅋㅋㅋ

왜냐하면 방을 하나씩 지날때마다 잘 안뿌셔지는데 답답하거든요ㅜㅜ

쫌!!! 뿌셔져야!! 스트레스가 풀리지!! ㅜㅜ

아놔~~ 더 쌓이고 이거 뭔지 ㅋㅋㅋㅋㅋ 썅ㅋㅋㅋ

 

 

 

이렇게 방을 하나씩 지나면서 사무실의 모습과 회의실, 휴게실등등

회사에서 있을법한 공간들이 나오는데 이것들을 다 뿌셔주시면 되겠습니다ㅋㅋ

손으로 느껴지는 손맛은 없지만

이게 현실이라고 최면을 걸어서 진행하시면 더욱 즐겁습니다 ㅋㅋㅋ

 

 

 

 

 

저는 스피드는 느리지만 파워가 죽이는 오함마를 사용중입니다ㅋㅋㅋㅋㅋ

아그야 오함마 가져오니라~~~

 

 

 

하아~

샹....

오늘 여기까지만 뿌시자...

내일 또 출근 해야되니까............................ㅜ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24시간 중국집 야식  (0) 2014.06.24
오늘은 로라 타는날  (0) 2014.06.21
서울대학병원에 핀 꽃들  (0) 2014.06.15
후룻볼 젤리 트로피칼맛 파인애플맛  (0) 2014.06.14
베스킨라빈스31 쿼터사이즈  (0) 2014.05.21
Posted by Real봉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