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2014. 6. 24. 11:00

 

오늘따라 잠이 안오는군요ㅎㅎㅎ

저녁밥은 먹은 좀 되어서 배도 살짝 출출해지는게

뭐라도 먹지 않으면 배가 고파 잠이 안올듯한 느낌이~~

야식먹자는 말을 꺼내니 너나 할것없이 빨리 시키라고 하네요ㅋㅋㅋ

역시 나만 배고픈게 아니였어^^

하지만 지금은 늦은 시간이라 배달하는곳이 없을지 알고 뭐 먹지 고민했는데

동네에 유명산 중국집 24시간하는 곳이 있다고 하더군요!!

오오!! 24시간하는 중국집이 있다니 정말 굿굿!

그리하여 탕수육과 양장피를 시켰네요ㅎㅎ

짜장면 들어갈 배는 없구 걍 맛난거좀 집어먹으면 될것 같아서요ㅎㅎ

사실 냉면도 좀 땡기긴 했지만

엄청 더울때 먹을라고 아껴뒀어염 ㅋㅋㅋ

 

 

 

 

바삭바삭하게 잘 요리되어 온 탕수육!!

24시간점이라 맛은 좀 떨어질줄 알았는데 절대 그렇지 않군요^^

맛도 아주 일품이었어요! ㅎㅎ

저는 탕수육을 소스에 찍어먹는데 간장소스에 찍어드시는분들도 계시군요~~ㅎ

난 달달한게 조아조아~~

 

 

저희는 바삭한 탕수육을 위해 붓지 않고 찍어 먹었답니다^^

뒤쪽에는 코를 팍팍 쏘는 양장피가 보이는군요ㅋㅋㅋ

이날은 양장피소스가 그렇게 쎄지 않아 코 쏘는게 그렇게 심하진 않았지만

개인적으로 딱 좋은것 같았어요ㅎㅎ

 

 

 

 

 

 

이 소스ㅋㅋㅋ

코막힌분 이거 먹으면 뻥뻥 잘 뚫려요^^

코를 그렇게나 쏘는데도 왜이렇게 땡기는지~~~

술 안주로도 정말 좋은것 같아요ㅎㅎ

소주 한병 사오셔서 드셨는데 저는 음료수로 대체!!ㅎㅎ

 

 

 

오오~~ 말도 안했는데 군만두 서비스~~ㅋㅋ

좋아좋아~~ㅋㅋ

요즘에는 이렇게 삼각만두를 주는것 같더라구요ㅎ

예전에는 길죽한 만두였는데 ㅋ

이게 더 싼가?ㅋ

 

 

 

쏘주!!

아 저 CF볼때 저분 이름 머지....

걍 이쁨...ㅋㅋ

 

 

 

나는 몸에 좋은 과일쥬스 먹어야지^^

24시간 하는 중국집이 있어 먹고 싶은것 먹을수 있어서 정말 좋았네요ㅎㅎ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비오는날 신발  (0) 2014.06.27
영등포 노래타운 기본안주  (0) 2014.06.25
오늘은 로라 타는날  (0) 2014.06.21
스마트폰게임 smash the office  (0) 2014.06.18
서울대학병원에 핀 꽃들  (0) 2014.06.15
Posted by Real봉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