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2014. 6. 25. 12:32

 친구들과 모처럼 영등포에서 만나 이런저런 이야기도 하면서 술도 한잔하게 되었네요^^

저희들은 대학교 친구들인데 가운데지점이 영등포여서 자주 영등포에서 모이곤 했었는데

오늘도 어찌저찌하다보니 영등포로 집합하게 되었네요ㅎㅎㅎ

오렌만에 친구들을 보니 그동안 할이야기도 다 하고 무엇보다 오늘 만나게 된 일때문에

이야기도 하고 좋은 하루를 보내고 있었는데 술도 어느정도 알딸딸하게 들어갔겠다ㅎ

노래방을 가기로 했어요ㅎㅎ

준코뮤직타운을 갈려고 했는데 주말이라 사람이 역시 많아 기다려야 하네요ㅜ

근처를 돌아다녀보니 기본안주로 나오는 노래타운들이 있더군요!

항상 준코뮤직타운만 가보았는데 오늘은 사람들이 너무 많아 처음가본곳으로 고고싱~

우와~~ 그런데 이거 안주가 너무 좋은데요?ㅎㅎ 제가 먹고싶어했던 팥빙수도 있구요^^

 

 

냠냠쩝쩝~

 

감자칩?? 감자튀김??ㅋㅋ

 

노래방에서는 맥주를 먹었는데 딱 안성맞춤이었던 안주^^

 

 

 

이날 너무 더워서 넘 먹고싶었던 팥빙수!!ㅋㅋㅋ

 

거의 나온자 독식하고 또 시키고ㅋㅋㅋㅋ

 

또 먹고파... ㅜㅜ

 

 

 

 

ㅋㅋㅋ 떡볶기도 나오는데 조리가 안되어서 나오는군요ㅎㅎㅎ

 

우리는 남자들끼리 왔기 때문에 귀찮아서... 제대로 못해먹었음ㅡㅡ;;

 

조리해서 주세욤.. ㅜㅜ

 

 

 

 

ㅋㅋㅋ 뻥튀기 말고 이렇게 맛있는 과자도 나오구~~

 

하지만 개인적으로 안좋아하는 과자.. ㅜㅜ

 

기름덩어리라는 함정...

 

이미 엄청난 대칼로리를 섭취했다는건 비밀!! 쉿~ ㅋ

 

 

 

 

 

쿙쿙쿙~~~

 

배부르고 느끼한거 먹고나서 상콤하게 샐러드~~ ㅋㅋ

 

밍밍하지 않고 맛있었다^^ 샐러드도 신선하고ㅎ

 

 

 

 

돈까스~!ㅋㅋ

 

짱짱!!

 

배고플때 와서 엄청 리필해서 먹고 싶다^^;;

 

배 다 채우고 가서 얼마먹진 못했지만 이것저것 맛있는거 많이 먹을수 있어서 좋았어!

 

다음에도 또갈래^^ㅋㅋ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로드사이클 드랍바 변속케이블 라인잡기  (0) 2014.06.29
비오는날 신발  (0) 2014.06.27
24시간 중국집 야식  (0) 2014.06.24
오늘은 로라 타는날  (0) 2014.06.21
스마트폰게임 smash the office  (0) 2014.06.18
Posted by Real봉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