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2014. 10. 5. 20:57

 요즘 뭔가 하루하루 루즈한 삶을 살고 있다는 기분이 들어 염색이 급하고 싶어지네요^^

 

작년에 머리커트를 할겸 미용실에가서 염색도 같이 했는데.... 가격이 어마어마 하더라구요 ㅎㄷㄷ..;;

 

그래서 미용실에가서 하는건 좀 돈이 아까워서 미용재료전문샵에 가서 염색약을 직접구매해서

 

저렴하게 하기로 했어요^^

 

매장에서 구매한 가격은 무려 12000원!! 와~~ 엄청싸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올레~~

 

제가 하고 싶은색은 좀 애쉬느낌이 들어간 노란색이었어요ㅎㅎ

 

좀 밝게 하고 싶은생각에 머리결 좀 포기하고 탈색을 1번했는데... 완전 노래.. 쌧노래.......ㅋㅋㅋ

 

머리 감았는데 손가락이 안들어가네요^^ 오예~~~~

 

제가 구매한 이브셀 남자여자겸용 머리염색약을 소개해드릴께요~!

 

 

 

요뇨석!!

 

염색을 한다고 하니 색깔을 고르래여...

 

매장에 있는 샘플머리카락보면서 골른게 이건데.. 애쉬긴 애쉬라고 써져있더라는ㅋㅋ

 

이브셀이라는 브랜드인듯 하네요ㅎ

 

염색약은 고루고루 잘먹고 머리결도 많이 안망가지고 좋았어요..

 

탈색이 문제엿죠ㅜㅜ

 

쉣더 뻐어어어억!!

 

 

 

염색약에는 고유넘버가 있는것 같더라구요ㅎ

 

제가 고른색은 12T!!

 

오 프로페셔널~~~~ㅋㅋㅋ

 

마저.. 좀 좋긴했어! 프로페셔널ㅋㅋ

 

슈퍼맨

 

 

 

염색약 제1제 염모제~~

 

염색약은 음...

 

남자머리로 치면 한 3명까지는 충분히 하지 않을까 생각이 들더군요ㅎㅎㅎㅎ

 

12000원에 남자 3명.. ㅋㅋㅋ 미용실도 짭짤하군요?!^^

 

 

 

 

제가 색깔고를때 이런표같은것들을 보고 고른거에요ㅎㅎ

 

솔직히 저거보고 고르라는건 좀.... 염색하고 어떻게 나올지 감이 안오더라구요~

 

미용사들은 잘 알곘죠?ㅎㅎ

 

아차.. 그러고 보니 아는누나가 헤어디자이너인데... 함 무러볼껄 구랬나>?ㅎㅎ

 

근데 염색은 잘 나옴..ㅋ

 

염색 얼마주고 했냐고 많이 물어봄.. ㅋㅋ 15만원이지?ㅋㅋ 아 기분져아~♡

 

 

 

제가 고른 색은 애쉬가 들어간...

 

카키빛아주연한밝은황갈색...... ㅡㅡ;;

 

니미 죠또ㅋㅋㅋㅋ

 

그 위에위에 11NT는 뭐 그냥........

 

그냥 존나 희안한 색^^

 

 

 

 

 

껍데기를 까서 꺼내보면 요론녀석들이 있는데

 

저는 반통씩만 써서 진행했어요~!

 

혹시 쓰다가 모자르면 더 짜쓰면 되는거니까요^^

 

 

 

 

요고는 염색약 섞어서 쓰는 그릇인데~

 

혹시나 모자를까봐 2개 샀는데

 

하나만 살껄 그랬나봐요^^

 

한번쓰고 물로 쓱싹 두번만 저어주면 깨끗해지네요ㅎㅎ

 

 

 

 

염색할때는 고무장갑은 필수~!ㅎㅎ

 

그래도 옛날처럼 손에 염색되고 그런건 없어요ㅎㅎ

 

냄새도 그냥저냥 맡을만 하구요ㅋㅋ

 

 

 

 

자~~ 슬슬 시작해볼까?

 

저는 어렸을때 셀프염색해본 경험이 있기 때문에 별 걱정은 없더라구요ㅎㅎ

 

그냥 골고루 싹다 염색약 묻히면 되는거니까?ㅎㅎ

 

뒤에는 조금 감각이 필요하긴 하지만

 

빗만 있으면 뭐 어려울것 없더라는ㅎㅎ

 

근데 너무 시간이 지체된다면 약간 색깔의 톤이 다를수 있어 좀 서둘러 작업하긴 했네요

 

 

 

 

 

 

자 이제 실전이다!!

 

GOOD LUCK!

 

'리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남양 맛있는 우유GT 무지방우유 맛  (0) 2014.10.17
맥콜 음료수!  (0) 2014.10.10
퍽펙트펫 숨쉬는 인형 강아지 구매했어요^^  (0) 2014.09.24
장세척 세장제 쿨프렙  (2) 2014.07.17
콘푸라이트 칼로리  (0) 2014.07.02
Posted by Real봉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