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2014. 7. 2. 21:00

 아.. 오늘은 제가 좋아하는 메뉴중 하나인 콘푸라이트가 급 생각이 나서

 

집에 오는길에 후다닥 마트에 가서 구매를 하게 되었네요^^

 

와~~ 저희집 옆에 있는 마트에는 콘푸라이트를 맨날 할인하나봐요ㅎㅎ

 

미끼상품인가?^^;;

 

600g짜리가 3980원이네요ㅎㅎㅎ 굿굿!!

 

이거하고 제가 매일 고집하는 서울우유를 골라서 집으로 고고싱~~ㅋㅋ

 

아~~ 바삭바삭~~ 고소고소~~^^ 빨리 먹고싶네요ㅎㅎ

 

 

 

 

ㅡ,ㅡ;;;;;;

 

너무 먹고 싶어서 저도 모르게 벌써 먹고 있었네요ㅎㅎㅎ

 

600g짜리 하나 사면 2번 먹으면 끝나요ㅎㅎ

 

우유도 한번먹을때 1리터 거의 다 먹구요^^ ㅋㅋㅋ

 

나중엔 배터져 죽을것 같고 막 ㅋㅋㅋ

 

이만큼이나 좋아한답니다ㅋㅋㅋㅋ

 

 

 

 

제품이름은 콘푸라이트인데... 여태까지 콘프러스트라고 알고 있던건 뭐죠?ㅎㅎ

 

뭔가 애들이 좀 다른가?ㅋㅋㅋㅋ

 

아무튼 저는 이것만 먹어요 ㅎㅎ 제일 싸거든요^^

 

콘푸라이트는 다이어트로 사용하시는 분들도 계실텐데

 

저는 개인적으로 비추입니다ㅋㅋㅋ

 

다이어트에는 뭐니뭐니해도 가정식으로 하루 3끼가 최고!!

 

이런걸로 다이어트 음.. 노노!!

 

 

 

 

음.... 30g에 113칼로리군요!!

 

제가 한 300g 먹었으니 1100칼로리에다가.....음.....;

 

우유 800ml 먹었으니 대충잡아도 1500칼로리 이상 먹었군요ㅎㅎㅎ

 

괜찮아요.... 저는 운동을 많이 하니까..?!!.....

 

 

.......

 

 

 

 

음... 유통기한은 빵빵하네요^^

 

하지만 포장지를 뜯으면 가급적 빨리 드시는게 좋아요~~

 

벌레 생기고 눅눅해지거든요ㅠㅜ

 

뭐 저야.. 그럴일은 없지만...

 

제발 2일만이라도 가면 다행이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콘푸라이트 칼로리와 다양한 영양소들을 나타내는 표입니다~

 

비타민들도 많이 들어가 있어서 좋긴하지만

 

뭔가 저 내용들이 믿음직스럽진 않네요ㅎㅎ

 

왜징,...ㅜㅜ

 

 

 

 

영양성분표 읽는법도 친절하게 잘 적혀있네요ㅎㅎ

 

저는 탄수화물 중독이라 콜레스테롤이 높은데ㅋㅋㅋㅋㅋ

 

젠장!!

 

탄수화물 없는 세상에서는 절대 살수가 읎엉!!

 

나 체지방 9%임!!

 

돼지아님..ㅡ.ㅡ

 

 

 

 

오!!

 

포스트 건강선서!!

 

이런거 좋네요~

 

뭐 직접눈으로 보고 확인한건 없지만 이렇게 선서까지 해면서

 

좋은 제품을 제공한다고 하니 뭔가 믿음이 생기고 좋네요^^

 

바퀴벌레만 안나왔음 좋겠네요ㅋㅋ

 

(모르고 먹으면 약!!ㅋㅋ)

 

 

 

 

 

우유를 너무 좋아하다보니 이제는 1리터 다 먹어도 소화가 아주 잘되네요ㅎㅎ

 

몇년전까지만 해도 500ml만 먹어도 설x 쭉쭉~ 했는데 ㅋㅋㅋ

 

아 이제 소화 넘 잘되^^ 좋은건가?ㅋㅋㅋ

 

우유가 사람 몸에 그렇게 좋지만도 아닌 제품이라죠?^^

 

 

 

 

 

하악~~ 벌써 3그릇째!!

 

부어~~ 부어~~~ 와그작와그작!!

 

음냠음냠 ㅋㅋㅋ

 

내일은 웬지 피자가 땡기지만...

 

내일은 회사 회식!!!

 

삼겹살 20만원치만 고히 먹어드리고 올께여^^

 

 

'리뷰' 카테고리의 다른 글

퍽펙트펫 숨쉬는 인형 강아지 구매했어요^^  (0) 2014.09.24
장세척 세장제 쿨프렙  (2) 2014.07.17
싸이토맥스 후기  (0) 2014.06.16
오뚜기 3분 쇠고기간짜장  (0) 2014.06.06
엔뜨라다 마스크팩  (0) 2014.06.01
Posted by Real봉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