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2014. 6. 6. 14:20

 

저는 가끔씩 배는 고픈데 밥은 차려먹기 싫을때가 종종 있어서

 

정말 간단하고 맛있게 밥을 해먹을 수 있는 오뚜기 3분 짜장을 구매를 해두었어요ㅋ

 

동네에 있는 마트에만 가도 3분만에 요리가 가능한 제품들이 정말 많더라구요~~

 

같은 짜장도 조금씩 다른것도 많이 있구요ㅎㅎ

 

저는 뭐 짜장이 다 거기서 거기같더라구요~

 

제가 대충 눈에 집히는거 고른것은 3분 오뚜기 쇠소기간짜장이군요ㅋ

 

짜장면에서도 간짜장이 있잖아요?! ㅋㅋ

 

간짜장이 더 맛있기 때문에 이것도 더 맛있을까하고 한번 골라봤네요

 

맛을 떠나서 정말 간단하고 맛있게 먹을 수 있다는게 장점인것 같고

 

혼자 사시는분들이나 일상생활이 정말 바쁘신분들에게 좋은 제품인듯 싶어요

 

 

 

 

오뚜기 비프 간짜장ㅋㅋㅋㅋㅋㅋㅋ

 

간짜장은 영단어가 없는건가요?ㅎㅎ 머야 ㅋㅋㅋ

 

박스표지에 있는 짜장이 참 맛있게 나와 있네요~~

 

실제 내용물이랑은 전혀 다르겠지만요^^;

 

 

 

 

 

조리방법은 뜨거운물에 조리하거나 전자렌지를 이용하는것인데

 

저는 물에 끓이는 방법을 이용해요~

 

전자렌지는 안좋은 전자파?!가 나오기 때문에 웬만해선 자제하려는 편이거든요ㅎ

 

영양성분도 나와있는데 열량은 165칼로리로 적당하고 좋네요ㅎ

 

근데 음... 나트륨이 겁나 많군요!!ㅋㅋㅋㅋㅋ

 

흐미... 그렇군... 왜 이제 봤지?ㅋㅋㅋㅋ

 

나트륨은 다이어트의 절대적인 적이라..ㅜㅜ

 

앞으로 진짜 필요할 때만 먹어야겠넹...-,-;

 

 

 

 

오뚜기 비프 간짜장ㅋㅋㅋ을 만든 재료들과 여러 안내문이 나와있네요ㅎㅎ

 

양파퓨레는 뭐지... ㅎㅎㅎ

 

산도조절제...ㅎㄷㄷ;; 뭐지..ㅜ

 

잘은 모르겠지만 한번 알아볼 필요가 있을듯ㅎ

 

 

박스를 뜯어내면 이런 내용물이 나온답니다ㅎㅎ

 

조리할때 뜨거운물에다가 그냥 퐁당 넣으시면 끝이에요ㅋ

 

물이 좀 끓는다 싶으면 건져서 밥에 뿌려 드시면 끝!

 

정말 초간단데스!!ㅋㅋㅋㅋㅋㅋ

 

 

 

 

적당한 크기에 물을 올려주시는데

 

물의양을 내용물이 담길정도로만 넣으셔서 끓이셔야 빨리 끓기 때문에

 

물의 끓기를 빠르기하기 위해 물조절을 하면 좋아용^^

 

 

 

 

내용물 포장지에는 이렇게 구멍이 있는데

 

건져낼시에 젓가락으로 저기 구멍에 넣어서 건지면 편리하게 건질수 있어요ㅎ

 

건지고 나면은 포장지는 그렇게 뜨겁지 않아요^^

 

아마 저 구멍이 없었으면 저도 아마 전자렌지를 이용했을지도 모르겠군요ㅋ

 

귀찮은건 딱 질색!! ㅋㅋ

 

3분이면 요리끝! 얼마나 좋아 ㅋㅋㅋㅋ

 

 

 

 

끓는물에 2~3분 보글보글ㅋㅋ

 

3분요리라서 타임워치 켜서 딱 3분 맞추실 필요는 없어요~~ ㅋㅋ

 

 

 

 

요로코롬 젓가락으로 넣어서 건지면 되요ㅋㅋ

 

참 좋지 않나요?ㅋㅋ

 

 

 

 

넓은 그릇에 밥을 넣고 짜자을 넣으면

 

짜장면집에서 파는 짜장밥 뺨칩니다ㅋㅋㅋㅋ

 

지금봐도 참 먹음직 스럽네요ㅎ

 

 

 

'리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콘푸라이트 칼로리  (0) 2014.07.02
싸이토맥스 후기  (0) 2014.06.16
엔뜨라다 마스크팩  (0) 2014.06.01
셀프파마 재료  (0) 2014.05.28
하이네켄 캔  (0) 2014.05.12
Posted by Real봉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