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2014. 5. 28. 12:28

 그동안 생머리만 고집하던 저에게 뽀글뽀글 면사리처럼 머리를 파마를 해보려고

 

인터넷 여기저기를 뒤져가면서 셀프파마 재료를 구하게 되었네요ㅎㅎ

 

보통 파마는 미용실에가서 하면 5~7만원정도 하는데 재료는 제가 직접 구매해보니

 

한번 파마하는것보다 훨씬 싸다라는걸 깨닫게 되었네요ㅎㅎ

 

아무래도 퀄리티는 떨어지겠지만 저렴하게 할수 있으니 부담없이 없어서 좋은거 같아요ㅎ

 

한번 저 해보고 괜찮으면 친구들이나 동생들도 해줄생각입니다^^

 

 

 

 

 

 

 

11번가에서 주문을 했네요ㅎㅎ

 

택배박스는 깔끔하고 신속하게 배달되어서 좋더라구요ㅎㅎ

 

뭐 깨지거나 그럴것도 없겠지만ㅋ

 

파마하면서 기본적으로 들어가는 재료들만 구매를 하였는데 한 2만원정도 들은것 같아요 -0-ㅋㅋ

 

엄청 싸죠?!ㅋㅋ

 

저도 처음에 와~ 대박!! 하면서 놀랬어요ㅋㅋ

 

 

 

 

박스를 딱 열어보니 무슨 인터넷 다운로드 상품권있는데

 

이것은 보자마자 버렸네요ㅋㅋㅋ

 

뭐 다운받거나 그럴일도 없고 저거 써먹을려면 가입하고 귀찮아서...ㅋㅋ

 

 

 

 

오홍홍~~

 

재료들이 빼꼼히 잘 왔네요ㅎㅎ

 

아 벌써 머리가 뽀글뽀글해지는 기분이에요^^ㅋㅋ

 

사실 회사에서 같이 일하시는 분이 파마를 하셨는데 혼자 집에서 하셨다고...

 

근데 미용실에서 한것처럼 괜찮아보이더라구요ㅎㅎ

 

그래서 저도... 구매를 해보았는데ㅋㅋ 생각처럼 잘 될진 모르겠네요~~ㅜㅋㅋ

 

 

 

 

 

이것은 제가 잠자기전에 얼굴팩을 하는데 그때 머리가 내려와 붙는거 정리하기위해

 

파마재료 사면서 보니까 있길래 같이 구매~!ㅋㅋ

 

마스크팩이나 각질제거 할때 쓰면 편하더라구요ㅎㅎ

 

 

 

이것은 파마1제를 뿌리고 나서 제2를 뿌릴때 엄청 흐르기 때문에 그 밑에

 

받쳐줄 받이에요ㅎㅎ

 

재질은 무슨 스티로폼같은 재질로 되어 있어서 깨지거나 그러진 않아서 괜찮네요ㅎㅎ

 

 

 

 

제가 구매한 녀석들ㅎㅎ

 

음.. 솔직히 말하면 머리 미닐봉투랑 펌2제 받이는 없어도 될것 같았어요^^

 

그래도 처음하는 파마이니 제대로 하고 싶단 생각에 구매를 하였네요~

 

 

 

 

 

자브 실크 프로테인 멀티펌 1제

 

이것은 롯뜨를 말면서 뿌려주는 펌1제에요~!

 

머리카락이 자유자제로 움직여서 꼬불꼬불 해지게 해주는 제품이죠ㅎ

 

 

 

 

 

자브 실크 프로테인 멀티펌 2제

 

이것은 1제로 머리를 꼬불꼬불하게 만들었으면 그 상태로 형태를 굳게 만드는 제품이에요ㅎ

 

펌 2제는 투페이스 타입이라서 밑에 가라앉은 것을 흔들어서 섞어 쓰셔야 한답니다~

 

중화시간은 7분안에 2회 도포라고 나와있는데

 

15분 안에 2번정도 하시면 될꺼에요ㅎ

 

 

 

 

생각해보니 머리빗이 필요할것 같아서...

 

이거사러 저 멀리 슈퍼까지 뛰어갔다왔네요ㅜ

 

아 이거 하나 때문에 귀찮게 시리ㅋㅋㅋ

 

미리미리 준비하셔서 파마도중에 멘붕 안오시길ㅋㅋㅋ

 

 

 

 

롯뜨는 크기가 여러게 있으면 좋아요~!ㅎㅎ

 

저는 1호 4호 8호를 샀는데 잘 산거 같네요~

 

근데 미용실에서 파마가 비싼이유는 공임비인것 같더라구요ㅎㅎ

 

롯뜨 마는게 쉬운일이 아님요ㅜ.ㅜ

 

 

 

롯뜨를 말을때 잘 말리라고 같이 마는 개나리 파지~!

 

처음에 고생했지만 파지를 물에 묻혀서 사용해야 한다는 깨달음!!ㅋㅋㅋ

 

물에 묻혀서 말아야 잘 말려 올라가더라구요ㅎㅎㅎ

 

처음에 잘 안말려서 개고생 지대로 했네요ㅋㅋ

 

 

 

 

멀티펌 1제를 뿌리고 롯뜨 다 말면 그 위에 씌워두는 비닐봉투ㅋ

 

써봤는데 그닦 없어도 될듯 싶더라는ㅋㅋ

 

나중에 머리 에센스 할때나 써먹어야 겠네요~

 

 

 

 

 

 

손에 묻지말라고 수술장갑같은거랑 롯뜨 말고 고정시킬 고무줄~!

 

이정도면 거의 셀프파마 재료는 거의 완성이네요ㅎㅎ

 

재료구성보다는 롯뜨를 마는 기술이 훨~ 중요하니 잘 알아보시고 진행하시길~~^^

 

셀프파마로 비용 저렴하게 머리 꾸며보세요~~ㅎ

 

 

 

'리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오뚜기 3분 쇠고기간짜장  (0) 2014.06.06
엔뜨라다 마스크팩  (0) 2014.06.01
하이네켄 캔  (0) 2014.05.12
도시바 새틀라이트 C50-A 개봉후기  (0) 2014.05.11
라노아 스킨로션 에센스  (0) 2014.05.07
Posted by Real봉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