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2014. 5. 12. 11:07

 날씨가 추적추적 비오는날엔 집에 방콕하는게 상책이죠~!

 

그동안 못보았던 티비도 보면서 조금 여유를 즐길겸해서 인기있는 맥주인 하이네켄 캔 500ml를

 

하나 사서 집으로 왔네요ㅎㅎ

 

맥주는 병맥이 제맛이긴 하지만 이렇게 집에서 간단하게 한잔먹기에는 병보다는 캔이 훨씬 좋더군요!

 

근데 뭐 저는 술을 자주먹거나 많이 먹지 않기 때문에 거의 캔으로 한개씩 가끔 집에서 먹으니까

 

하이네켄 캔으로만 먹게 되네요ㅎㅎ

 

술은 몸에 좋진 않지만 약술로 조금씩 드시는분들도 계시잖아요?!

 

그래서 저도 가끔은 맥주한잔씩 먹고 자면은 머리도 아프지 않고 잠도 푹 잘수 있는 장점도 있다는..ㅋ

 

맥주중에서는 많은 종류의 맥주가 있지만 제일 맛있는건 버드와이져인듯 해요ㅋㅋ

 

하이네켄도 좋긴하지만 버드와이져다음으로 2등으로 랭크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

 

하지만 요즘은 자꾸 하이네켄으로 가는게 랭킹이 바뀌려 그럴까요?!^^

 

 

 

 

 

 

 

 

세계인기맥주인 만큼 캔의 디자인도 아주 세련되게 나왔어요!

 

캔의 전체적인 녹색의 색깔을 깔맞춤으로 따개도 녹색으로 맞췄네요ㅋㅋ

 

맥주디자인중 가장 세련되게 잘 나온것 같다는 생각도 들고

 

특히 저기 별모양은 정말 안이뻐해야 안이뻐 할수 없군요!

 

지금보니 패션 포 퀄리티 라고 적혀있네요ㅋㅋ

 

처음엔 그냥 영어인가하고 넘어갔는데ㅋㅋㅋㅋ

 

 

 

 

 

 

 

캔의 재질과 사용주의사항으로 보이는 안내문정도의 그림이 그려져있네요ㅎㅎ

 

뭐 캔이고 알루미늄이니 재활용하라~ 병따개의 부분이 날카로우니

 

손가락이 베이지 않도록 조심하라~ 뭐 이정도가 되겠죠?ㅎㅎ

 

 

 

 

음... 들어가보지는 않았지만 하이네켄에서 인터넷으로 들어가보라는데

 

뭔가 하이네켄을 더 맛있게 즐기기 위해서 방법들이 적혀 있을것 같긴한데ㅋㅋㅋ

 

왜 들어가보라는건지ㅋㅋㅋ

 

뭐 그닥 궁금하진 않네요ㅎㅎ 왜냐면 그냥 그상태로 안주없이 맥주만 먹을것이니

 

쓸대없이 귀찮은건 하기 싫어서ㅋㅋ

 

 

 

 

 

 

와우~!

 

디자인만으로도 맥주가 훅 땡기는군요ㅎㅎㅎ

 

오호~ 저기 있는 빨간별이 하이네켄의 트레이드마크인가 봅니다ㅎㅎ

 

어쩐지 여기저기 다 녹색인데 빨간색으로 포인트준게 좀 특별하다 생각은 했는데

 

트레이드마크까지 일줄이야ㅋㅋㅋㅋㅋ

 

 

 

 

19세미만 청소년에게는 판매금지!!

 

부정 불량식품은 곧바로 국번없이 1399로 신고하여 주시기바랄께요^^

 

먹는걸로 장난치고 제대로 신경써서 만들지 않으면은 나쁜거니깐요!

 

그리고 지나친 음주는 간경화나 간암을 발생시키기 때문에 조금만 드셨으면 좋겠어요!

 

간에 문제가 생겨서 병원신세라도 지면은 돈도 돈이지만 앞으로 오래 살려면

 

지나친 음주는 삼가시는게 좋겠네요!

 

아아!! 특히 음주운전!! 하면 진짜 인생 끝이니 대리불러서 가시길 ㅜ

 

 

 

 

 

오호 ~ 알콩이 무려 5%군요ㅎㅎ

 

저는 하이네켄 500ml 하나면 알딸딸하니 딱 좋은것 같습니다^^

 

어렸을땐 만취하고 헤벌레할때까지 먹는게 좋았지만 지금은 적당히 먹고 자는게 최고더라구요ㅎㅎ

 

어렸을땐 진짜 건강생각안하고 몸을 혹사시킨것 같아요 ㅋㅋㅋ

 

 

 

 

 

나루토보면서 하이네켄 좀 즐기다가 자야겠습니다^^

 

 

 

'리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엔뜨라다 마스크팩  (0) 2014.06.01
셀프파마 재료  (0) 2014.05.28
도시바 새틀라이트 C50-A 개봉후기  (0) 2014.05.11
라노아 스킨로션 에센스  (0) 2014.05.07
아침식사 대용 미숫가루!!  (0) 2014.05.06
Posted by Real봉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