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2014. 6. 1. 16:28

 저번에 엔뜨라다 마스크팩 한묶음 구매해서 사용해보고

 

이번에 두번째 재구매를 하게된 엔뜨라마 마스크팩!!

 

여태껏 이것저것 마스크팩을 사용해보았지만 뭐랄까..

 

얼굴 피부에 촥~ 달라붙어서 흡수 되는 느낌이네요ㅎㅎ

 

음.. 마스크팩이 얇아서 얼굴 표면에 뜨는 부분이 적은게 너무 좋더라구요~~

 

다른건 얼굴 이목구비 구멍이 잘 맞지도 않았는데 이건 그래도 아시안핏인가요?ㅋㅋ

 

얼추 잘 맞아 떨어지는게 착용감이 정말 좋더라는..!

 

제가 피부가 그렇지 좋은편은 아니지만 그래도 써보고 아 딱~! 좋다라는 느낌을 받았네요ㅎㅎ

 

그리고 마스크팩 가격도 상당히 저렴한편이라죠^^

 

가격과 성능 모두 만족해서 재구매를 할 수 있었네요!!

 

 

 

 

저는 11번가에서 주문을 하였는데요~

 

한묶음에 16매 구성이더라구요ㅎ

 

한번 사면 오래쓰니 부담없이 구매 띡~!ㅋㅋ

 

택배박스도 엔뜨라다 무늬가 들어가있는 모습이네요ㅎ

 

 

 

택배박스 옆부분 한번 보겠습니다

 

영어로 솰라솰라 써져있지만 엔뜨라다에서 판매되는 화장품품목들을 알수 있겠더군요ㅎ

 

저는 마스크팩을 사게되면서 알게되었는데 음... 많은 제품을 팔고 있는지 오늘에서야 알게되었군요ㅎ

 

필링젤 이제 거의 다 썼는데 한번 인터넷검색 해봐야겠어요^^

 

 

 

조심스레 박스를 열어보니 뽁뽁이로 정성스레 포장되어 있다는 ㅋㅋㅋㅋㅋㅋㅋ

 

뭐 깨지는것도 아니고 그렇지만 아 다르고 어 다르다고..

 

포장되어 있는거 보니 뭔가 고객만족이 UP UP!!^^

 

사장님 센스있으셩~!

 

 

 

 

뽁뽁이 안에 있는 마스크팩 개수를 세어보니 16장 맞네요ㅋㅋ

 

얼추보기엔 얼마 안되보이는데 말이죠^^;;

 

이것으로 얼굴 수분공급 준비태세완료~!ㅋㅋㅋ

 

뽀송뽀송하게 가꿔줄께~~ㅋㅋ

 

 

  

 

오홍홍~~

 

돈다발 펼친것마냥 마음이 든든하군요ㅋ

 

저는 마스크팩을 냉장실에 넣어두고 사용을 해요~

 

그러면 딱 마스팩을 얼굴에 올려놓았을때 시원한 느낌이 피부를 탱탱하게 해주거든요ㅎ

 

세수하고 나서 마무리로 찬물로 헹구어 주어서 모공을 좁히듯이

 

마스크팩도 차갑게해서 하면 탱탱하게 유지할수 있답니다^^

 

단!! 냉장고에 넣어두시면 그대로 두셔야해요~

 

넣었다 뺏다 하시면 안에 내용물이 상할수도 있다고 하네요ㅜ

 

저도 누구한테 들은 이야기라서 확답은 못드리지만

 

웬지 그럴싸한 말이라서ㅎㅎㅎ

 

냉장고에 넣으셨으면 사용할때까진 빼두지마셔용~~

 

 

 

 

마스크팩 뒷편에는 사용방법이 적혀있는데요ㅎ

 

영어로도 적혀 있는게.... 해외에서도 많이 사용하는가 봐요~!

 

사용방법 이외에도 마스크팩에 대해서 자세한 설명도 적혀 있어서

 

무슨 효능이 있는지 알고 할수 있으니 좋군요 ㅎㅎ

 

 

아 엔뜨라다!!

 

앞으로 쭈욱~ 나의 얼굴 수분을 책임질 수 있을까~~ㅎㅎ

 

아무튼 일반 마스크팩보단 훨씬 좋다는점ㅋㅋ

 

포스팅하다보니 오늘 저녁에도 하고 자야겠단 생각이 드는군요~~

 

한번 하고나면 뽀송뽀송한 느낌~^^

 

'리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싸이토맥스 후기  (0) 2014.06.16
오뚜기 3분 쇠고기간짜장  (0) 2014.06.06
셀프파마 재료  (0) 2014.05.28
하이네켄 캔  (0) 2014.05.12
도시바 새틀라이트 C50-A 개봉후기  (0) 2014.05.11
Posted by Real봉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