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2014. 6. 16. 18:44

 제가 소개해드릴 것은 싸이토맥스 라고 하는 탄수화물 보충제입니다.

 

우선 제가 이녀석을 접하게 된 계기는 운동강도가 더욱 쎄지면서

 

많은 훈련량을 감당하기 위해 운동 도중 탄수화물이나 당을 먹어야 하는데

 

그중 먹기 편하면서 맛도 좋은 사이토맥스를 구매하게 되었네요ㅎㅎ

 

저는 개인적으로 사이클을 타지만 여러 동호인분들도 사이토맥스를 드시는 분들이

 

많이 계시고 또는 파워젤이나 파워블럭, 초코바 등등 많은 대체품목이 있지만

 

역시나 숨이 가쁘고 힘들땐 가장 편하게 먹는게 좋겠다고 생각되었네요ㅎㅎ

 

 

 

COOL CITRUS 맛은 레몬맛인데 음 그럭저럭 괜찮은듯 하네요ㅎㅎ

 

나쁘진 않은 맛이지만 다음에는 다른맛을 도전해봐야 겠어요ㅋㅋㅋㅋ

 

다음에는 싸이토맥스 포도맛으로 구매해봐야 겠네요^^

 

PRE 운동 30분전 섭취

 

DURING 운동중 섭취

 

저는 싸이토맥스를 운동중에만 섭취를 하고 운동전에는 빵으로 탄수화물을 섭취하고 있어요ㅎㅎ

 

파스타면으로 먹으면 좋은데 면 삶는게 어지간히 귀찮은게 아니죠ㅋㅋ

 

 

 

 

 

 

싸이토맥스의 영양성분표!!

 

음.. @#^@#$

 

뭐라뭐라 하는데 뭐 좋은게 많이 들어갔다는 소리입니다ㅋㅋㅋ

 

1스쿱에 칼로리가 90칼로리밖에 안되고요!! ♥0♥

 

비타민C, 마그네슘 등등 좋은 영양소들이 많이 보입니다^^

 

그러니까 탄수화물도 보충되면서 피로회복도 되는.. ㅎㅎㅎ

 

 

 

 

저같은경우 한번 타먹을때마다 2스쿱씩 타먹어요ㅎㅎ

 

1스쿱을 타서 먹어봤는데 뭔가 모자란느낌이 많았거든요^^

 

아~ 그리고 자전거용 물통에 사이토맥스를 섞으시면 다 드신 후

 

꼭 깨끗히 세척을 해야해요~

 

안에 끈적끈적하게 남기 때문에 나중에 건강에 해로울수 있거든요 !

 

그리고 마그네슘은 쥐나는걸 방지 해주는데 도움되는걸로 알고 있어요ㅎㅎ

 

시합나갈때 같이 나간형이 먹으라고 줬는데 뭐냐고 하니 마그네슘이라고 하네요ㅋㅋㅋ

 

어디에 좋은지 알아야 먹겠다고 하니 쥐가 안난데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야옹~~~

 

 

싸이토맥스 cool citrus맛 내용물~!

 

색깔이 뽀얗고 입자가 상당히 곱네요ㅎㅎ

 

물에 넣어 대충 몇번 흔들면 다 섞을듯한 느낌입니다ㅋㅋ

 

요즘은 정말 시대가 좋은것 같네요ㅎㅎ

 

옛날에는 탄수화물을 운동중 섭취할때 어떻게 했을까요?ㅋㅋ

 

사이클이라면 자전거 위에서 먹어야 했을텐데 말이죠ㅋㅋㅋ

 

사실 저는 싸이토맥스를 자주먹는 편은 아니지만 진짜 빡세고 각오가 단단한 훈련에 나갈땐

 

진짜 물통 1개에 2스쿱 뙇~! 타고 물1통 하고 2통 가지고 나가면 든든하답니다ㅋㅋㅋ

 

중간중간 꾸준히 섭취하면 아주 좋아요^^

 

 

 

 

짜잔~~ 스쿱이 조금 크게 나오긴했는데 일반 밥숟가락보단 좀더 큰 넓이인데

 

사이토맥스를 타려는 컵이라던지 물통의 입구가 커야 넣기가 쉽답니다ㅎㅎ

 

저는 무거운 마음가짐으로 로라를 타려고 할때는

 

짐에서 사용하는 물통을 사용하는데요~~

 

입구가 넣어 딱 넣기 좋은 사이즈네요ㅎㅎ

 

 

 

 

 

요로코롬 2스쿱을 넣고 위아래로 10번정도만 흔들어주면 되고요.

 

처음엔 기포가 많이 생기는데 바로 드시지 마시고 기포가 다 빠지고 난다음에 드시면 되요ㅎ

 

 

 

 

흔들고 나서 기포가 생긴모습ㅋ

 

기포가 좀 많이 생겨서 바로 드시고 싶어도 조금 불편하실꺼에요ㅋㅋㅋㅋ

 

 

 

 

싸이토맥스를 물에 섞을때 비율도 상당히 중요한거 같은데요..

 

음.. 통에 보면은 표준 비율이 적혀 있고 그대로 해보았지만

 

저와는 조금 맞지 않는것 같더라구요ㅎ

 

저는 물 500mL에 2스쿱을 타서 먹어요ㅎㅎ

 

그 이유는 제가 목이 마를때 마시는 물의 양을 생각해서 그에 맞는 비율을 찾다보니

 

이렇게 되었네요^^;;

 

사이토맥스는 한번에 다 먹는것보다 나누어서 자주 먹는게 좋으니까요~

 

 

 

 

싸이토맥스를 타먹을때 쓰였던 물인데 미네랄워터거든요ㅎㅎ

 

좀 괜찮은 물인것 같더라구요?!ㅋㅋ

 

 

 

'리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장세척 세장제 쿨프렙  (2) 2014.07.17
콘푸라이트 칼로리  (0) 2014.07.02
오뚜기 3분 쇠고기간짜장  (0) 2014.06.06
엔뜨라다 마스크팩  (0) 2014.06.01
셀프파마 재료  (0) 2014.05.28
Posted by Real봉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