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클라이딩2014. 5. 30. 12:34

 

자전거를 팔았더니 지인께서 자전거 빌려주신다고 라이딩에 나오시라고 하시네요ㅎㅎ

 

오늘 하루동안 타게될 녀석은 바로 티티카카 접이식 자전거가 되겠습니다^^

 

몇달전에도 누가 티티카카를 잠깐 맡겨놔서 타본적이 있는데

 

상당히 라이딩느낌이 푹신하고 은근 베어링이 좋아서 잘 나가더라구요ㅎㅎ

 

무엇보다 음.. 승차감이 좋았던거 같아요~

 

저 계인적으로는 미니벨로같은 작은 바퀴가 적용된 자전거는 안전상 문제와 효율적인면에서

 

별로 좋아하지 않는 자전거 구성이었는데 티티카카를 타고나서 조금 인식이 바뀐듯 하네요~~

 

그래도 다운힐 시속 40넘어가면 조금 불안한 느낌은 받긴 하지만요ㅎㅎ

 

 

 

 

 

 

오늘 지인에게 빌린 티티카카입니다^^

 

하얀색깔 프레임이 깔끔하고 이쁘네요ㅋㅋㅋ

 

아~~ 오렌만에 스탠드를 세우니 어쩜 이리 편하고 좋은지ㅋㅋㅋㅋ

 

무게고 속도고 다 포기하면 마음이 편한듯 하더군요...

 

타이어 공기압을 체크해보았는데 몇 PSI 였더라.... 생각보다 상당히 고압이라는ㅋ

 

어쩐지 잘 나가는 이유가 있었어ㅋㅋ

 

 

 

 

기어는 18단인가 그랬는데...

 

기어비구성은 저속위주로 구성되어 있지만 고속에도 뒤쳐지지 않는 기어비도 마련되어 있기 때문에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거 같아요ㅎ

 

이거타고 상급 로드사이클 무리없이 따라다녔어요^^

 

자전거는 엔진빨이랍니다ㅋㅋㅋㅋㅋㅋ

 

티티카카를 타면서 앞에 바구니 달고 뒤에 짐받이 달고 엄마한테 선물해 드리고 싶단 생각도 해보네요

 

자전거가 워낙 잘 나가서 편하게 탈수 있거든요~

 

 

 

 

티티카카에 달린 벨~ㅋㅋ

 

로드사이클은 직접 비켜달라고 말을 하면서 타기 때문에 해본적이 없었는데 ㅋㅋ

 

아 오늘 제대로 초심자의 마음으로 자전거를 타는군요!!

 

클릿슈즈도 안신고 타는것도 정말 오렌만인듯 해요ㅎ

 

아 그리고 핸들바 높이는 수동으로 손쉽게 올리고 내리고 할 수 있어서

 

편한 높이에 맞춰 탈수 있다는 장점도 있더라구요ㅎㅎ

 

근데 저는 오늘 잠깐 탈꺼라서 주인에게 맞춰진 피팅을 망가트리고 싶진 않았어요~

 

 

 

 

이 두대의 자전거의 주인분ㅋㅋㅋㅋ

 

로드는 라삐에르 센시윰 200 타시고 휠은 펄크럼 레이싱 스피드를 장착하시고 파워미터도 있다는ㅋ

 

역시 자덕은 세컨자전거도 있는건가요?!ㅋㅋㅋ

 

 

 

 

나 이제 라이딩을 가볼까요?!ㅎㅎ

 

와~~ 안장에 앉으니 완전 편하네요^^ 에쿠스가 따로 없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변속감도 생각보다 깔끔하고 척척 잘 들어가네요ㅎㅎ

 

저도 미니벨로 하나 장만할까봐요ㅜㅋㅋㅋ

 

샤방샤방~~ㅋㅋ

 

마실용 미니벨로 알아보시는 분이라면 티티카카 추천해드리고 싶네요~

 

 

 

 

아잣아잣~~

 

제가 밟아보니 평지 30~35로 잘 나가네요ㅎㅎ

 

다운힐은 50 넘고요ㅡ.ㅜ (조금 무섭긴 하지만 ..ㅋㅋ)

 

아 오늘 지인덕분에 재밌게 자전거 탔네요ㅎㅎ

 

티티카카 접이식 음... 괜찮은 녀석이군!!ㅋㅋ

'사이클라이딩' 카테고리의 다른 글

탄천 짜파게티 라이딩  (0) 2014.06.11
광교티티 야간라이딩~  (0) 2014.06.03
강남300 야간라이딩  (0) 2014.05.13
고정로라 파워훈련  (0) 2014.04.23
라이딩 도중 펑크로 튜브교환!  (0) 2014.04.12
Posted by Real봉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