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클라이딩2014. 6. 11. 05:04

 오늘은 탈만고 이야기도 많았던 선거하는날...

 

저는 선거날만 되면 웃는 가면을 쓴 선거운동하는 사람들 보면은

 

투표 끝나면 보이지도 않을 사람들.. 이라 생각이 들고

 

하여튼 뭐 마음에 안들더라구요ㅎㅎ

 

그래서 투표는 패스~~

 

전날 내시경을 받아서 오늘은 샤방라이딩으로 잠실선착장으로

 

탄천길 따라 라이딩후 짜파게티 흡입하고 복귀하는 샤방라이딩을 가기로 한날!! ㅋㅋㅋ

 

번짱은 저!! ㅋㅋㅋ

 

클럽 롯지에서 처음치는 번개였는데 흥벙이었네요^^

 

 

오늘 잠실 짜파게티 라이딩을 가기 위해 모인분들^^

 

아~~~ 한분도 안나올까봐 걱정했었는데 이렇게 흥벙이라뉘~~~ㅋㅋ

 

오늘 쉬는날 + 샤방벙 + 선선한 날씨 덕분에 이렇게 될수 있었던것 같네요ㅎㅎ

 

그리고 짜파게티라는 미끼를 덥썩!! ㅋㅋㅋ

 

역시 뭔가 라이딩을 할때는 목적이 뚜렷해야해!! ㅋㅋ

 

 

 

클럽 롯지져지는 정말 이뻐요^^

 

뭔가 만화캐릭터같긴 하지만 단체로 입고 있으면 뭔가 있어 보이고 멋있어요~!

 

저도 오늘은 롯지 팀복을 입고 나왔는데 역시! 굿굿 ㅋㅋ

 

모두들 롯지져지 많이 입고 오셔서 좋았다는~~

 

 

 

오늘은 샤방벙개에 맞게 초보분들도 많이 나오셨어요 ㅎㅎ

 

생활차 타시는분들도 나오시구~~

 

오늘 편도 거리 25km를 평속 26km/h로 갔다왔네요ㅎㅎ

 

다들 잘타시더라구요^^

 

 

 

 

 

한분 두분 모이시면서 이제 거의다 오신듯~!~!

 

저의 벙개는 첫째 안전우선!!

 

라이딩시 사고에 휘말리는 경우를 말해주고 대처방법을 알려드린뒤

 

출발하기 시작했답니다ㅎㅎ

 

사람이 많다보니 그룹이 길어져서 처음엔 어떻게 갔다오나 했는데

 

모두 저의 수신호에 잘 따라주셔서 사고없이 재밌게 갔다온것 같아요^^

 

 

 

 

한시간 남짓 걸려서 잠실선착장에 도착했네요ㅎㅎ

 

이렇게 나무에 자전거를 기대놓았는데 와~~ 자전거 참 많네요ㅋㅋ

 

오늘은 쉬는날이라 한강에 사람들이 많더라구요ㅎㅎ

 

그래서 테이블에도 꽉차서 자리가 없었다는 ㅜㅜㅜ

 

어쩔수 없이 잔디밭에 앉아 쉬기로 했는데 나름 괜찮았어요^^

 

잔기가 관리잘되어서 짧았는데 벌레도 없고 쉬기에 딱 좋았어요ㅎㅎ

 

그래도 혹시 모르니 돗자리나 신문지를 깔고 앉는게 위생상 나을듯 싶기도 하더라구요^^;;

 

 

 

 

오늘의 하이라이트 !!

 

짜파게티 ㅋㅋㅋ

 

무려  560칼로리이지만 이제 또 복귀를 해야하니

 

쳐묵쳐묵 해줘야 해요ㅎㅎ

 

라이딩 끝나고 잠실선착장에 도착했을때는 그닥 먹을게 생각나지 않았었는데

 

다른분이 오늘의 목적인 짜파게티를 먹어야 한다면서 고르셨는데

 

남이 먹으니 곧바로 저도 먹고 싶어지더라구요ㅋㅋㅋ

 

다른분들도 라이딩 끝난 직후라 안드신다고 했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중에 먹는거 보고 사러가신분 많았다는 ㅋㅋ

 

 

 


 

갈증해소 짱인 파워에이드도 먹어주고요~~ㅋㅋ

 

 

 

 

 

짜잔~!

 

그동안 라이딩하면서 많이 끌여먹던 노하우로 끓인 짜파게티!!

 

땟깔 죽이지 않나요?ㅎㅎ 엄청 맛나답니다^^

 

이게 바로 짜파게티의 정석!! ㅋㅋㅋ

 

나중에 짜파게티 끓이는법도 알려드려야겠군요!!

 

 

 

젊은피 이끌림ㅋㅋㅋ

 

오늘 후미를 봐주셨다는 ^^

 

몸 좋은거 보이시나요?ㅋㅋ 엄청 잘타요-.-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뒤늦게 짜파게티 합류하신분들ㅋㅋㅋㅋㅋㅋ

 

짜파게티 냄새 솔솔 맡으면 훅가죠^^

 

 

흐엉엉...

 

오늘 짜파게티를 처음 끓여보셨다고 하네요.............

 

다음부터는 제가 끓여드려야겠어요ㅜㅜ

 

닝닝한 짜파게티ㅜ

 

이렇게 해서 오늘 벙개는 성공으로 끝냈네요ㅎㅎ

 

다음에도 짜파게티벙개 또 쳐서 놀러가야겠어요^^ㅋㅋ

 

 

'사이클라이딩' 카테고리의 다른 글

남북 라이딩 후 팥빙수  (0) 2014.07.19
이제서야 시즌오픈ㅎㅎ  (0) 2014.06.12
광교티티 야간라이딩~  (0) 2014.06.03
티티카카 접이식 도로라이딩!  (0) 2014.05.30
강남300 야간라이딩  (0) 2014.05.13
Posted by Real봉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