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클라이딩2014. 6. 3. 19:27

 그동안 수원에서 광교티티를 많이 탔었지만 오늘 처음으로 롯지회원분들과 처음으로

 

광교티티를 같이 타게 되었네요^^

 

저를 제외한 모든분들은 전날 그란폰도 답사를 다녀와서 젖산이 많이 쌓여 있는상태여서

 

리커버리로 부하없이 라이딩을 하기로 하였네요ㅎㅎ

 

근데 중간중간 짧은 업다운이 있긴한데 천천히 가면은 그대로 리커버리가 되더라구요..

 

리커버리는 둘째치고 광교티티를 롯지회원분들이랑 같이 탄다는게 좋았더라는ㅋㅋ

 

롯지라는 카페는 분당쪽이라서 이쪽으로 올 일이 없었는데 오늘 알고보니 수원에 살고 계시는

 

분들도 은근 많이 계시더라고요ㅋㅋ

 

이럴줄 알았으면 진작에 같이 타자고 했을텐데 말이죠^^;;ㅋㅋ

 

 

 

 

왼쪽에 빨간색져지가 롯지 클럽복이랍니다ㅎㅎ

 

저도 롯지클럽복 있는데 이뻐서 자주 입고 다니구요ㅋ

 

모임장소에서 오늘 모이기로 한 분들 기다리고 있는 모습인데 자전거에 올라탄 모습이

 

다들 정말 멋지시더라구요~~

 

자전거도 정말 후덜덜한 자전거를 타고 다니신다는...ㅋㅋ

 

앗~! 그러고보니 둘다 라삐에르군요ㅎㅎㅎ

 

라삐에르... 정말 볼수록 빠져들게 하는 자전거 중 하나인듯 하네요~ 너무 이뻐요ㅎㅎ

 

 

 

 

모임장소에 오기로 한 분이 조금 늦는다 싶었는데 오시던 도중에 문제가 있었던 모양입니다ㅎㅎ

 

근데 이건 뭐.. ㅋㅋㅋㅋ 완전 대박사건!!! 영구 꽁트치는것도 아니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사건은... 번짱이 모임시간에 늦은 회원분에게 어디쯤이냐고 전화를 걸어서 위치확인후

 

기다렸다가 같이 가기로 결정하였는데 그때 카드와 현금이 들어 있는 봉투를 잃어버린것!!ㅋ

 

카드는 찾았으나 아무리 찾아봐도 왔던길 되돌아가 찾아봐도 현금과 봉투가 보이지 않아

 

더 늦었다고 하더군요ㅎㅎ

 

이런저런 이야기 하다가 발견한 뒷드레일러에 껴있는 봉투발견!!ㅋㅋㅋ

 

봉투 안에 현금 5만원 발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 5만원 이렇게 되 찾다니..!!! ㅋㅋㅋㅋ 얼마나 웃기던지ㅋㅋㅋ

 

저도 다음에 라이딩갈때 현금 뒷드레일러에 달고 다닐까봐요ㅋㅋㅋ

 

 

이제 모여야 할 분들도 다 모이셨고 슬슬 광교티티를 탈시간이 되었습니다^^

 

자전거 장비체크도 해주시고 손목 발목 허리 등등 관절 부위 스트레칭도 해주고

 

출발을 하였네요~~

 

역시 클릿슈즈는 시디클릿슈즈인것 같아요ㅋㅋㅋ

 

저와 같은 클릿슈즈이지만 역시 너무 이쁘고 좋은 것 같아요ㅋㅋ

 

역시 자전거는 다 돈이야 돈!!ㅋㅋ 그래도 좋아^^ㅋㅋ

 

 

 

 

광교티티는 100% 다 자동차도로를 달리게 되는데 저녁 10시 이후로 타면은 차들이 별로 없더라구요!

 

저희가 탄 시간 치고는 좀 차가 별로 없어서 자전거 타기에 좋았는데 참 다행이네요~

 

차들이 너무 많으면 라이딩 흐름이 끊기고 위험하기도 하고요ㅜㅜ

 

오렌만에 라이트 켜놓고 야간라이딩 하니 기분이 좋긴하네요~~ 히히

 

 

 

 

 

8.5km 1회 순환인 코스에서 굴다리도 하나 있네요ㅎㅎ

 

내려가는 탄력받은 속도를 유지해서 그대로 올라가야 편하다는ㅋㅋㅋ

 

보통 이런 코스는 시야가 잘 확보 안되서 위험한게 대부분인데

 

수원에는 도로를 넘 잘 해놔서 환하게 잘보이므로 위험을 많이 덜엇네요^^;;

 

정말 수원으로 이사온지 이제 1년 조금 넘었지만

 

물가 조금비싼거 빼면은 정말 살기 좋은 동네같아요ㅋㅋ

 

i love 수원♡

 

 

오늘은 8.5km x 3회전을 하였답니다ㅎㅎ

 

뭐 리커버리로는 아주 훌륭하게 탔어요ㅋㅋ

 

저는 라이딩끝나고 간단하게 편의점에서 간식꺼리 간단히 먹고 헤어질줄 알았는데......

 

라이딩 후에 먹는 치맥이 가장 맛있다고 하던가요?ㅋㅋ

 

치맥제안에 저도 모르게... 콜...!!

 

자전거 타려고 술 담배 다 끊었는데ㅋㅋㅋ

 

(괜찮아.. 맥주 한잔정돈^^ 그래도.. 라이딩 후엔.. 자제해야징...;)

 

아무튼 치맥 겁나 맛있었다는거.... 인정..!! ㅜ

 

아 이러면 또 먹고 싶어지잖아 ㅋㅋㅋ

 

 

 

'사이클라이딩'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이제서야 시즌오픈ㅎㅎ  (0) 2014.06.12
탄천 짜파게티 라이딩  (0) 2014.06.11
티티카카 접이식 도로라이딩!  (0) 2014.05.30
강남300 야간라이딩  (0) 2014.05.13
고정로라 파워훈련  (0) 2014.04.23
Posted by Real봉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