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클라이딩2014. 6. 12. 04:44

 제대로 된 시즌오픈을 수원 5고개를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ㅎㄷㄷ

 

오늘 같이 타게된 멤버들은 처음본 분들이라 마음 놓고 참석했는데ㅎㅎ

 

역시 시즌오픈으로 업힐은 좀... ㅋㅋㅋㅋ

 

힘들겠져??ㅋㅋㅋㅋㅋ

 

그래도 살살 갔다와볼랍니다^^

 

 

 

거의 6개월만에 시즌오픈이라 할수 있는데요.

 

가다가 퍼질까 미리 만반의 준비를 하였네요ㅎㅎ

 

피로회복을 도와주는 비타민C 1g과 bcaa를 출발전에 섭취~!

 

집을 나오면서 보급으로 양갱이 2개도 챙겼네요ㅋ

 

라이딩이 끝나도 보급이 남는다 하더라도 꼭 가지고 다니는게 좋더라는 ㅋㅋ

 

퍼지면 정말 답이 없답니다 ㅜ

 

특히 주변에 편의점이 없다면 더욱!!

 

이것은 한번 당떨어지고 저체온증 와봐야 알수 있어요^^

 

 

 

아... 준비 다하고 이제 나가면 되겠다~~ 하고 있는데

 

뙇~!.......

 

심박센서가 이렇게 덩그러니 걸려있네요ㅜㅜ

 

아 귀차니즘.. 쫭나ㅋㅋㅋㅋ

 

오렌만에 자전거탈라니까 깜빡깜빡 하네요ㅋㅋㅋㅋ

 

심박 쓰시는분들 저와 같은경우 많으실듯 하네요ㅋㅋ

 

 

 

 

 

오늘은 5고개팀과 샤방라이딩팀이 같은 장소 같은 시각에 모이더라구요ㅎㅎ

 

한 5km정도 같은 길이라 같이 라이딩후 저희 5고개 5총사는 도중에 빠져서 스피드를 즐기러~~ㅎㅎ

 

이번에 팀차가 나온 윌리어 센토1에어의 첫 라이딩을 업힐...;;

 

아직 피팅도 거의 맞지 않고ㅋㅋㅋ 부품도 아직 완성적이지 않다는ㅋㅋ

 

그래도 저한테는 한없이 이쁘네요ㅎㅎ

 

저의 팀차 윌리어 센토1에어는 따로 글 올리도록 할께여^^

 

 

 

 

멋지신분들이 많았어요^^

 

아... 흐르면 곤란한딩~~ 흐흐흐흐~~

 

이때까지만 해도 좋았는데ㅎㅎ

 

아무래도 업힐이고 시즌오픈이라 저질체력ㅋㅋㅋ

 

사진찍을 틈이 없었네요ㅜㅜ

 

보급 양갱이의 역할을 제대로 했다는 ㅋㅋㅋ

 

맛있게 냠냠~~

 

역시 6개월의 공백은 지워지지 않네요~~

 

앞으로 꾸준히 타야할것 같네요ㅎ

 

 

 

 

 

ㅡ0ㅡ;;;;;;;

 

오늘 팔에는 선크림 안발랐는데 이렇게 되었네요...

 

이제 진짜 여름인듯한데

 

오전에 일찍타고 집에 가야할것 같다는 ㅋㅋ

 

아니면 팔에도 선크림 듬뿍듬뿍~!~!

 

나는 왜이렇게 피부가 잘 타는걸까 ㅜ

 

아무튼 시즌오픈 탈이 많았지만 성공~!

 

이제 tdk 준비 열심히 해보잣~^^

 

Posted by Real봉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