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2016. 12. 9. 13:21

중국집 코스요리 송년회 케이크

 

 

 

 

벌써 올해도 이제 보름정도 남았네요!

항상 이렇게 시간이 빨리가니

안타까울뿐입니다ㅠ

그래도 시간을 보람차게 보냈다면

괜찮을텐데

자꾸 후회가 되는건 뭘까요ㅎㅎ

오늘은 중국집 코스요리 먹으면서

송별회를 갖는 자리에 왔답니다!

 

 

 

 

 

 

 

여기 중국집 진짜 요리 잘해요!!

진짜 맛있어서 계속 먹었네요ㅎㅎ

 

 

 

 

 

 

 

 

평소에는 잘 먹어보지 못했던 것들

참 많이 먹었어요ㅎㅎ

 

 

 

 

 

 

 

 

그리고 오늘 먹었던것 중 대부분

매콤한 것들이였네요ㅎㅎㅎ

매콤한걸 먹으니 자꾸

술이 땡기더라구요ㅎㅎㅎ

하지만 차를 가지고 와서 술은

노노노노ㅠㅠ

먹고 싶어서 혼났어요..ㅠㅠ

 

 

 

 

 

 

 

 

 

송년회에 케이크가 빠질 순 없겠죠?!ㅎㅎ

다같이 촛불끄고 좋은 시간보냈답니다~

올해 잘 보내고

내년에도 잘 보내기 위해서

이런 시간을 갖는것이니

내년에도 보람차게 보내기위해

계획을 잘 세워봐야겠어요!!

 

 

 

 

 

 

 

 

 

강아지가 참 팔자 좋네요^^

애기같아 보이는데

귀엽네요ㅎㅎㅎ

 

넌 오늘이 송년회인건 아니~~~?ㅎㅎㅎ

 

 

 

 

 

 

 

Posted by Real봉구